수면유도제 복용이 소변마려운느낌에 도움이 될까요?
소변마려운느낌때문에 잠에 들지못하겠는데 수면유도제 먹어도될까요 약국에서파는 단기간으로
소변마려운느낌때문에 잠에 들지못하겠는데 수면유도제 먹어도될까요 약국에서파는 단기간으로
수면유도제는 잠들기를 돕는 역할을 하지만, 소변이 마려운 느낌을 직접적으로 해결해주지는 않아요.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이 지속된다면, 과민성 방광이나 방광염 등의 기저 질환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면유도제를 복용하기 전에, 증상이 계속되거나 불편함이 심하다면 의사와 상담하여 적절한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수면유도제를 단기간 사용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사용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또한, 야간에 소변이 마려운 느낌으로 인해 잠에서 깬다면, 수면 전에 수분 섭취량을 줄이고 소변이 마려울 때 바로 화장실에 가기보다 조금 참아보는 훈련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의료진의 진료를 받아 증상에 대해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잠을 자는 게 어려워요 한 번 잠에 들면 푹 자는데 잠에 드는 게 어려워요 사실 일상생활에 크게 영향을 주는 정도는 아닌데 지금 이렇게 자면 나중에 30대 되면 몸이 고장날까 싶어서요 수면유도제를 먹더라도 자는 게 낫나요?? 보통 3-4시 늦으면 5시에 자서 8시반에 일어나서 출근하거나 혹은 휴무면 10-11시까지 혹은 더 늦게 일어나요 (간혹 일찍 일어나더라도 휴무면 집에서 낮잠 자기도 해요 수면장애이신 분들은 낮잠도 못 잘 정도인가요?? 저는 꿀잠자는데...) 너무 힘든 날엔 집 오자마자 자서 8-9시간 자고 난 다음날은 더 잠에 들기어렵고... 그날은 또 피곤하고 무한반복이에요 출근하는 날은 늦게 퇴근해서 일찍 자도 11시반 12시예요..!!
저는 잘때 청각에 예민하고 잡생각이 너무 많아 잠에 쉽게 들지 못하는거 같습니다.최근에 수면유도제를 구입해서 복용했는데 3일 정도 복용해봤지만 잠이 오게 한다던지 그런 효과들도 전혀 느끼지 못해서 처방을 받고 수면제를 복용하는게 나을까요?요즘 불면증 때문애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밤마다 잠이 안 오는데 ..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수면유도제의 도움을 받아봐도 괜찮을까요 ? 이런저런 일들로 인해 심리적으로 많이 불안정한 것 같아요. 감정의 업다운도 하루 안에서 무척 심한 편이고, 잘 시간이 되어 침대에 누웠을 때 아주 많은 고민을 하지는 않지만 그저 잠이 잘 오지 않아요. 만약 매일이 쉬는 날이었다면 밤을 새어도 별 상관하지 않았겠지만, 다음 날 또 일어나야만 하는 시간이 있고 해야 하는 일이 있으니까요 .. 저는 잠을 좀 잘 자고 싶어요. 최근 이별을 겪었는데 사람과 관계에 대한 실망이나 회의감에 빠져 있는 터라 이게 지장을 많이 주고 있는 것 같기는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