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먹었는데도 공복감이 심해요. 당뇨 증상일까요?
밥을 먹었는데도 공복감이 심해요. 속이 쓰릴 정도로요. 이게 당뇨 증상이라고 하는데 당뇨가 맞나요.
밥을 먹었는데도 공복감이 심해요. 속이 쓰릴 정도로요. 이게 당뇨 증상이라고 하는데 당뇨가 맞나요.
밥을 먹었는데도 공복감이 느껴지고 속이 쓰리다면, 이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뇨병의 증상 중 하나로 식욕증가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공복감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뇨병의 다른 증상으로는 피로감, 갈증, 잦은 배뇨, 시력장애, 체중감소 등이 있으며, 이러한 증상들이 함께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공복감과 속쓰림은 위염이나 위궤양과 같은 소화기 질환의 증상일 수도 있습니다. 위염은 속쓰림, 소화불량, 복통 등의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으며, 식사 후 윗배가 살살 아프다면 위염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병원에서 혈당 검사를 포함한 적절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과를 방문하여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증상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배가 고파서 밥을 먹었는데 많이 들어가지 않고 공복감이 계속 느껴지고 어지럽고 속이 울렁거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누워도 앉아도 증상이 나타나요
밥을 먹었는데도 공복감이 심해요. 속이 쓰릴 정도로요. 전에 속쓰림 때문에 위 내시경을 했었는데 그때 위염 위궤양 식도염 없이 단순히 신경성이라고 하더라고요. 위염도 위궤양도 아니라면 뭐가 문제일까요?
당뇨환자인데 불면증이 읶어서 약 복용중인데 새벽에 꼭 힌번씩은 잠에사 깹니다(2~3시쯤) 그런데 그때 공복감이 심한데 당뇨환자라 다른건 못먹고 사과나 아몬드 몇개라도 먹고 다시 잠드는데 ~당뇨환자가 새벽에 뭘 먹는건 아무래도 여러가지로 좋지 않겠죠? 저혈당이 와서 먹는건 아닙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