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크업 시 소화기관에 무리가 가나요?
벌크업을 하면 소화기관에 무리가 가나요?
벌크업을 하면 소화기관에 무리가 가나요?
AD
벌크업을 하면서 갑작스럽게 칼로리 섭취량을 크게 늘릴 경우 소화기관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소화기관이 새로운 식사량에 적응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식사량을 서서히 늘리는 것이 소화에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균형 잡힌 식단과 충분한 수분 섭취는 소화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극적이거나 지방이 많은 음식, 술, 담배, 커피, 탄산음료 등은 피하고, 천천히 잘 씹어 먹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과식과 스트레스 역시 피하는 것이 좋으며, 이러한 생활 습관 개선에도 불구하고 소화기관에 문제가 지속된다면 내과에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현재 벌크업 중입니다. 최근까지 다이어트를 하다 연말연시 즈음 벌크업을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 때는 한끼에 밥 100g과 닭가슴살, 야채, 견과류를 먹다가(+저녁 후 일정 시간 지난 뒤 닭가슴살 하나를 추가로 먹는) 벌크업을 하면서부터 한끼당 밥을 300g으로 늘렸습니다.(저녁 후 닭가슴살 먹을 때도 밥 300g과 같이 먹습니다) 벌크업이다 보니까 헬스할 때 중량(무게)도 이전보다 더 많이 치고 있습니다. 다른 게 아니라 갑자기 성욕이 터져서... 주 2회 정도의 자위로도 문제 없이 생활했는데 지금은 매일매일 생각이 나서 원인이라고는 최근에 시작한 벌크업 밖에 없어서요. 연관이 있을까요?
벌크업할때 하루 단백질 권장량
영양제와 약을 여러개 먹고있는데 같이 먹어도 될지 궁금합니다. 1. 뉴와이즈 뉴질랜드 프로폴리스 아연 항산화 면역 기능 영양제 2. 양배추즙 3. 진정주 비타B 4. 케이캡정50밀리그램 5. 신일트리메부틴말레산염정200밀리그램 6. 모사드린서방정15밀리그램 7. 엔피렌에스정 8. 판디탈에스정 9. 이소티논 이렇게 먹고있는데 간이나 소화기관에 무리가 갈만한 수준일까요? 그리고 설사도 너무 오랫동안 하고있어서 지사제를 먹을까 고려중인데 먹어도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