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안에 좋은 눈 영양제와 복용량은?
노안에 먹는 눈 영양제 추천과 일일 용량 알려주세요 ㅣ
노안에 먹는 눈 영양제 추천과 일일 용량 알려주세요 ㅣ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영양제]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노안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눈 영양제로는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비타민A가 있습니다.
오메가3는 혈행 개선과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눈 건강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스타잔틴은 자외선으로부터 눈의 손상을 막아 눈의 피로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비타민A는 눈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정확한 복용량은 개인의 건강 상태, 나이, 기저질환, 복용 중인 약물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양제 선택과 복용량은 의사나 약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영양제 복용과 함께 눈 건강을 위한 생활습관 개선도 중요합니다. 적절한 거리에서 책을 읽고,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 시간을 조절하며, 50분 작업 후 10분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내 습도 유지, 정기적인 환기, 먼 곳 바라보기, 자외선 차단을 위한 모자와 선글라스 착용도 도움이 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직장인인데 최근 살이 너무 쪄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보통 식단을 하면 채소를 많이먹는데 저는 채소를 먹으려하면 토할 거 같아서 생 채소를 못먹어요ㅠㅠ 토마토는 진짜 토할거같아요.. 제가 먹을 수 있는 채소는 소고기먹을때 버섯이랑 양파 완전 구워서 정도..? 그래서 채소를 거의 안먹는편인데 이걸 보충해줄 수 있는 영양제가 뭐가 있을까요? 다이어트 식단은 주로 닭가슴살, 바나나, 고구마, 두부, 아몬드, 사과, 소고기, 현미밥을 주로 먹습니다! 다이어트하면서 채소를 안 먹어도 영양이 보충?되는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또 저는 만성변비라 거의 화장실을 못가고 화장실을 가더라도 어쩌다 설사나올거같이 장염걸린 배 마냥 아프다가 와다다 비워내는데 이것도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다이어트하면서 먹으면 좋은 영양제도요!! 알이 너무 크면 못 삼켜서 크기가 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백혈병투병중인 환자에게 백혈구 수치를 낮춰준다든지 하는 좋은 영양제 없나요? 또 백혈병에 좋은 영양제는 어떤 게 있나요? 또 중년 여성에게 좋은 영양제는 어떤게 있나요?

신장이 안좋아서 계속 얼굴이 붓고 자주 피곤한가같은데 도움이 되는 영양제와 먹으면 안되는 영양제가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