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진행 억제 약 처방은 어디서 받나요?
초기치매 진단받았는데 치매가 더진행되지않게 약을 처방받으려면 병원 어디로 가야하나요?
초기치매 진단받았는데 치매가 더진행되지않게 약을 처방받으려면 병원 어디로 가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가정의학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초기치매 진단을 받으셨다니 걱정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치매 진행 억제 약을 처방받기 위해서는 신경과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종합병원, 대학병원의 신경과나 정신건강의학과를 방문하시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가까운 동네 의원 중에서도 해당 전문의가 있는 곳이라면 처방이 가능합니다.
이미 초기치매 진단을 받으셨다면, 기존 진단 기록과 처방 내역을 가지고 방문하시면 더 원활한 진료가 가능할 것입니다. 정기적인 진료와 약물 복용을 통해 치매 진행을 늦추는 것이 중요하니, 가능한 빨리 전문의를 만나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만 87세 아버지가 석달 전 허리골절수술 후 즈음부터 잠만 주무시고 기력이 거의 없습니다. 걸을 수 있긴 하지만 지팡이 의지하시고요. 깨어있는 시간도 눈도 잘 안보이셔서 의자에 우두커니 앉아있을 때가 많습니다. 요즘 시간 날짜 헷갈리고, 약 먹은 것도 잊어버리고 해서 치매증상일까 걱정됩니다. 치매검사를 받아봐야 할까요? 받는다면 어디에서 어떻게 받아야하는지, 치매를 늦추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식욕억제제 여기서 처방받을수있는지 궁금하구요. 식욕억제제 예전에 처방받았던거 약 이름 찾아오면 똑같은걸로 처방해주시는지도 궁금하구요.. 지역이 다른데..처방전 가지고 약은 어디서 받아야하는지 궁금해요..
식욕억제제 어디서 처방 받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