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를 받지 못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진료 받지 못함
진료 받지 못함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진료를 받지 못하셨다니 답답하고 걱정되실 것 같습니다.
진료를 받지 못하셨을 때는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해보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진료 이용
다른 의료기관 방문
비대면 진료 후 처방전 수령
질문자님의 상황과 증상에 맞는 적절한 의료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23일 저녁부터 요도 끝 부분이 아파오더니 오늘 새벽3시대부터 흰 분비물이 나오더니 나중에는 피가 나옵니다. 일요일이고 내일은 크리스마스라 진료를 안받을텐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현재 해외여행중이고 약 5일전 엉덩이 쪽에 종기가 염증때문에 곪고 피가나서 파리에 있는 병원에서 쨋습니다. 그쪽에선 간호사에서 매일 드레싱을 받으라고했는데 다른 나라에 와있어서 친구가 대신 소독중인데요 친구가 보더니 상처가 이상하다고해서 사진찍어올려봅니다 바로 입국해야하나요? 현재 통증은 거의없고 따끔거리기만 합니다

일요일 새벽 3시쯤 밖에서 일하고있는데 뭔가 찔끔나왔습니다 뭔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팬티를 물티슈와 휴지로 닦고 일하고있습니다. 1. 현재 팬티를 갈아입을수없는상황인데요 닦은걸로 얼마나 입고있을수있나요? 2. 늦어도 월요일새벽까지는 일해야될거같은데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