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음부 가려움
과거에 치료한 적이 있는데 다시 가려움이 올라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과거에 치료한 적이 있는데 다시 가려움이 올라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외음부 가려움증은 외음염,질염 등의 원인일 수 있지만,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정밀검사를 받아보실 것을 권유드려요. 특히 질염의 경우 재발이 쉬운 질환이에요. 평소에 꽉 끼는 하의의 착용을 피하고, 성관계 후에는 반드시 소변을 보아서 방광을 비워내고, 소변을 본 다음에는 항상 앞에서 뒷쪽으로(요도에서 항문 쪽으로) 닦아내주는 등의 생활 습관 개선이 필요해요. 조기치료가 중요하니 산부인과에 방문해 주실 것을 권유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연세다인의원 박지훈 대표원장입니다. 다시 걸린것 같네요~ 다시 약 처방 받고 복용 또는 질정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사가정로 148 제138동 310-1, 310-2호 (전농동, 전농 SK아파트)
최근에 설사를 자주해요. 하루에 두끼 먹고 잠은 새벽3시쯤 자고 오후 12시에 일어나거든요 생활패턴에 문제일까요?
어제 아침에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호두과자 4알 정도를 먹고 나서부터 좌측 갈비뼈와 배꼽 사이의 위치에 묵직하게 걸려있는 듯한 느낌이 아침까지 계속 되었습니다. 구토, 구역, 명치 통증, 복통은 일체 없었고, 변 상태도 설사도 없고 굵기나 색도 괜찮았습니다. 단, 트림이 상당히 잦고 소화가 안되어 부대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트림 냄새는 먹은 음식 냄새가 났고 공복인 경우 냄새 없었음)그리고 아침에도 공복인데 트림이 자꾸 나오긴 했습니다. 애시당초에 트림을 자주 하는 편인데 유독 밀가루 음식을 섭취하거나 배가 부를 정도로 과식을하면 트림의 빈도가 더 잦아지는데 어떤 소화기 질환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에따른 치료는 어떤 치료를 받아야하는지 여쭤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설사 엄청 많이 하고 트림하면 계란냄새가 납니다.위장염일 가능성이 높을까요?그렇다면 약국에서 어떤 약을 받으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