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 있는 남자친구가 억울한 징계를 받아 우울해하는데, 어떻게 도와줄까요?
군대에 잇는 남자친구가 억울한 징계를 받아 많이 우울해 하고 있어요. 심한 생각까지 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군대에 잇는 남자친구가 억울한 징계를 받아 많이 우울해 하고 있어요. 심한 생각까지 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남자친구분이 군대에서 억울한 징계를 받아 우울해하고 계시다니 많이 걱정되실 것 같아요. 남자친구분에게 정서적인 지지를 제공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주 연락을 취해 그의 감정을 들어주고,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시는 것이 좋겠어요. 군대 내에서도 정신건강 지원 프로그램이나 상담 서비스가 있을 수 있으니, 남자친구분이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권유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군대에 이미 다녀온 주변 남성이나 가족들에게 상담을 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남자친구분이 심각한 우울증이나 자해, 자살 등의 위험을 느끼게 한다면, 즉시 군대 내 상급자나 정신건강 전문가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전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에는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또한, 우울감이 있다면 가벼운 유산소 운동과 함께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가벼운 명상, 글쓰기 등으로도 증상을 완화해 볼 수 있으니 이러한 방법도 남자친구분에게 제안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남자 친구 인데.
남자친구가 어제부터 복통이 있고, 오늘오전에는 토도 하더니 스트레스성 장염 처방을 받았어요. 근데 이따 밤에 술약속이 있다는데, 제가 음식이나 일반약 등 챙겨주면 좋을부분이 있을까요? 추천해주세요
남자친구가 오랬만에 술마셔서 술취한상태인데 계속 토할거같다그러고 너무 힘들어해요 어떻게하면 괜찮아질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