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 중 다른 병원으로 전원 신청 방법과 허가 가능성은?
저희 어머니가 저번주 일요일 날 왼쪽 발에 통증이 너무 심해서 집 근처 대학병원으로 옮겼는데 거기서 족부과가 없다고 같은 계열의 다른 대학병원에 도착해서 응급실에서 진료 보고 입원하게 되었는데요. 병명은 연조직염 이라고 하더라고요 일,월,화까지 항생제와 진정제 맞아도 차도가 없어가지고 바꿨는데 지금까지 붓기는 조금 빠지긴 했는데 통증은 그대로에요. 그리고 어머니가 뇌경색 환자라서 왼쪽 발에 강직이 들어와서 더 아프다고 하시는데 여기서는 신경과 진료 볼려면 외래로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 갔던 대학병원에 진료차트가 다 있어가지고 처음 갔던 대학병원으로 전원 신청하고 싶은데 신청 허락을 해줄까요? 그리고 신청 방법도 알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