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페스 피검사 음성인데 불안하고 힘들어요, 어떡해야 할까요?
헤르페스 12주차에 받은 피검사에서 음성 떴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불안하고 힘들어요 저 어떡하면 좋을까요?
헤르페스 12주차에 받은 피검사에서 음성 떴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불안하고 힘들어요 저 어떡하면 좋을까요?
AD
헤르페스 피검사에서 음성 결과가 나왔다면 현재로서는 감염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안감이 지속된다면 몇 가지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첫째, 추가 상담을 받아보세요. 불안감이 계속된다면 전문의와 추가 상담을 통해 걱정을 해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검사 결과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추가적인 조언을 제공할 수 있어요.
둘째, 만약 여전히 불안하다면, 일정 기간 후에 추가 검사를 받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12주차 검사에서 음성이면 신뢰할 수 있는 결과라고 해요.
셋째, 불안감이 심하다면 정신 건강 전문가와 상담하여 불안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공황장애와 같은 불안 장애의 경우, 적절한 치료를 시작하면 증상이 비교적 잘 조절되는 편이라고 해요.
넷째, 헤르페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수집하여 잘못된 정보로 인한 불안을 줄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성병에 대한 공포로 힘드신 것 같아요. 성병 검사 시행하셨고 치료 중이시라면, 치료 완료의 가능성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치료 잘 받으시면 될 것으로 생각돼요.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검사 결과를 신뢰하고 필요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헤르페스 의심증상으로 사타구니에 세로로 여러갈래 찢어진 상처가 생겼는데 혈액검사를 3차례나 했는데 모두 음성나왔으면 그 증상이 헤르페스가 아닌 다른 증상일까요? 혈액검사를 한번더 요청했는데 이제 하지말라고하는데 비대면진료에선 헤르페스라고 확신하셨거든요 그래서 상처가 거의없는상태에서 브러쉬스왑으로 멀티 pcr 검사를 했는데 12종 모두음성이 나왔고 pcr 검사도중에도 이건 헤르페스가 아니고 나올확률이 0% 수렴한다고하는데 아직도 불안하네요 비대면진료에선 확신을하니깐 어떡하죠?
첫 헬스장에서 공황,과호흡발작을 계기로 불안장애가 생겨 7개월 정도 약물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일상생활로 돌아가기 위해 극복과정에서 몸이 정말 종합병원이 되어가는 걸 많이 느꼈습니다. 분명히 치료를 시작하고 상황에 진전은 있었죠. 근데 고통에 비해 진전이 너무 느리고 적었습니다. 무려 7개월이란 시간이 흘렀는데도 말이죠. 그래서 리스크 리턴이 안 맞다는 생각이 들어서 솔직하게 말씀 드렸습니다. 감약과 단약을 진행하고싶다 그래서 감약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상당히 힘드네요. 분명 점점 좋아지고 있었지만 무의식에 제가 그 걸 못느낀 걸까요. 아님 단순 의존과 내성으로 인한 심리적인 고통이 더 커진 걸까요 주치의 선생님은 견딜 수 있을만큼 해보고 안되겠으면 원래대로 먹어라 하셨는데 원래도 워낙 힘들었고 애초에 내가 확실히 좋아지고 있음을 느꼈다면 감약 얘기를 제가 꺼내지도 않았을 겁니다. 주치의 선생님이 알아서 판단을 해주셨겠죠. 어떡해야할까요 일단 다시 원래대로 먹는게 맞을까요
의심관계 7주, 10주 후 헤르페스 피검사 음성이였으면 std로 헤르페스 검출 될 확률은 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