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스니코제로 흡연이 전립선염에 영향이 있나요?
전립선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입니다. 여기서 담배까지 끊는다니까 심리적으로 엄청 불안합니다. 그래서 니코틴 타르가 없는 복스니코제로를 펴보려고 이건 펴도 될까요?
전립선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입니다. 여기서 담배까지 끊는다니까 심리적으로 엄청 불안합니다. 그래서 니코틴 타르가 없는 복스니코제로를 펴보려고 이건 펴도 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남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전립선염 진단을 받으신 상황에서 심리적 불안감을 느끼시는 것은 충분히 이해됩니다.
흡연은 일반적으로 전립선염을 포함한 염증성 질환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담배에 포함된 유해 물질들이 혈액 순환을 방해하고 염증 반응을 증가시켜 전립선염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복스니코제로와 같은 니코틴과 타르가 없는 제품이라도 여전히 다른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을 수 있으며, 이러한 물질들이 전립선 건강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흡연 행위 자체가 스트레스 호르몬을 증가시켜 염증 반응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전립선염 치료 중에는 가능한 한 모든 형태의 흡연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담배를 끊는 과정에서 느끼시는 불안감을 관리하기 위해 의사와 상담하여 금연 보조제나 심리적 지원을 받는 것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액상과당음료 또는 액상과당차가 전립선염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나요 어제 액상과당이 돼잇는 레몬차를 원샷하자마자 오랫동안 없엇던 빈뇨현상이 생겻는데 액상과당이 빈뇨나 전립선염에 어떤 안좋은 영향을 미치나요

비세균성 전립선염 자위 많이 해도 될까요? 제가 매일 1~2번씩 자위하는 삶을 살다가 최근 계속 밤새고 피곤하게 살앗더니 비세균성 전립선염에 걸려버렷습니다. 지금은 한달정도 지나 많이 좋아졋지만 괜히 성기의 피로도가 늘어나 또 아파질까봐 지금은 3일에 1번씩으로 자중하고 잇습니다. 문제는 한번 자위를 할때마다 증상이 악화되는거같은 기분이 듭니다. 소변 볼때는 살짝 싸하긴해도 이정도까진 아닌데 사정중에는 끝부분에서 울컥 욱 욱 하는 통증이 좀 올라옵니다. 그 이후 살짝씩 욱씬거림이 남아잇기도 하구요. 적절한 자위가 전립선염의 치료를 돕는다는 말도 잇던데 오히려 저는 반대로 자위를 할수록 다시 안좋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안하면 되긴 하지만 솔직히 매일 하고 싶습니다. 오히려 안하는 기간동안 적은 자극으로도 발기가 됐다 안됐다를 반복중이라 이게 더 안좋은거 아닌가 생각도 들구요. 저같은 경우는 이런데도 자위가 전립선염에 정말 도움이 되나요? 그냥 매일하고 싶은데 매일 해도 될까요?

정형외과 진료로 소염진통제 주사를 맞았습니다. 만성전립선염으로 비뇨기과에서 치료 중이기도 한데 이 주사가 전립선염에 영향을 미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