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인 몸에 전류가 흐르듯이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몸에 전류가 흐르 듯이 절인 ? 이유가 뭔가요?
몸에 전류가 흐르 듯이 절인 ? 이유가 뭔가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몸에 전류가 흐르는 듯한 느낌, 즉 절임 증상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신경 압박이나 손상 때문에 나타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목이나 허리 디스크가 신경을 압박하여 절임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뇨병과 같은 만성 질환도 신경 손상을 일으켜 절임 증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B12 결핍이나 혈액 순환 문제, 특정 약물의 부작용 등도 절임 증상을 일으킬 수 있는 다른 원인들입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지는 경우,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신경과에서 특별한 원인을 찾지 못했다면, 다른 병원의 진료를 추가로 받아보시거나 상급병원에서의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몸에 전류가 흐르 듯이 절인 ? 이유가 뭔가요?
다리가 오래 앉아있다가 일어나서 걸으면 전류가 터진거같이, 몇시간은 걸은거처럼 피로한 느낌이 들면서 많이 아파요 왼쪽 무릎부터 발바닥까지 아파요
가끔 허벅지부분에서 전기가 흐르듯 찌릿찌릿하게 통증이 느껴져서 깜짝놀라는데 원인이 무엇일까요? 이런증상을 느낀건 6개월전부터 이고요 이유없이 가끔 한번씩 몸에 열이 확올랐다 내리는데 원인이 무언지 어떤 진료를 받아봐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