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머리에서 전류가 흐르듯이 찌르르한 느낌이 나요?
오른쪽 머리에서 전류가 흐르듯이 찌르르한 느낌이 나요
오른쪽 머리에서 전류가 흐르듯이 찌르르한 느낌이 나요
오른쪽 머리에서 전류가 흐르듯이 찌르르한 느낌이 나는 것은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거나, 뒷 목 근육이 경직되어 있고 뭉쳐 있을 때 교감신경이 눌려 발생할 수 있는 증상일 수 있어요. 또한, 목 디스크나 경추성 두통의 가능성도 있으며, 이 경우 목의 움직임이나 경추부의 압박에 따라 통증이 악화될 수 있어요. 스트레스, 피로, 신경 압박, 편두통 등도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정형외과나 신경외과 등의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증상이 일시적이라면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닥터나우 비대면진료를 통해 신경과 전문의의 상담을 받고 알맞은 처방을 받아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오른쪽볼위주로 미세전기가 찌르르흐르는듯한느낌이 가끔씩수시간지속됩니다.머리mri를찍었을땐 별다른 이유가 없다고하시던데 어떤검사를받아보면좋을까요
오른쪽 옆구리 및 등쪽에 경미한 통증과 함께 오른쪽 등쪽에는 전류 흐르는 느낌도 있습니다. 3달 전부터 오른쪽 갈비뼈에 작은 혹이 생겼습니다. 혹시 혹과 연관이 있을까요? 통증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3개월 전부터 간혈적으로 오른쪽 등부위에 전류흐르는 느낌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누워있거나 의자에 기대어 앉을 때 해당부위에 우리하게 아프면서 무언가 달려있는 것처럼 묵직한 느낌이 있습니다. 가끔씩 오른쪽 옆구리에도 찌릿한 통증이 있기도 합니다. 전류 흐르는 느낌은 좀 오래된 거 같습니다. 다만 아프지 않고, 매일 느끼는 증상이 아니라서 신경을 쓰지 않으려고 했지만 3개월이 넘었음에도 계속해서 증상이 있습니다. 혹시 왜 그런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