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
질에서 두부 같은 분비물이 자주 나오고 관계시 물이 점성이 있듯이 나오고 가끔 관계시 복통이 있어요
질에서 두부 같은 분비물이 자주 나오고 관계시 물이 점성이 있듯이 나오고 가끔 관계시 복통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말씀해주신 증상으로 보면 칸디다 질염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칸디다 질염은 세균이 아닌 곰팡이 감염에 의해 나타나는 질환이예요. 당뇨, 임신부, 수술 후, 과로, 컨디션 저하 등의 원인에 의해 나타날 수 있고, 이럴 경우 덩어리진 흰색의 불투명한 냉이나 두부찌꺼기나 치즈 덩어리 처럼 보이기도 해요. 항진균제 혹은 질정으로 치료를 할 수 있어요. 다만, 보다 정확한 질염균의 진단과 치료를 위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시는 걸 권유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트리니티내과 원장 김택수입니다. 진균 감염이 의심됩니다. 치료가 필요합니다. 비대면 진료 신청하시면 자세한 상담이 (필요시 처방도) 가능합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224 (이촌동, 리버뷰맨션)
젠닥가정의학과의원 이규철 의사입니다 칸디다 의심 되네요 .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123-10 2층 (삼덕동2가)
안녕하세요, 인천 삼성미즈 산부인과의 한상훈 원장 입니다. 가드넬라 캔디다 약 처방 받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잘 치료 되시기를 바랍니다.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93 (부평동) 2층 삼성미즈산부인과의원
현제 약간의 불면증이 의심되는 23살 여자입니다. 제가 처음에는 불면증이 없었는데 7살때 부모님과 시장을 다녀와서 갑자기 난 교통사고 이후에 저도 모를 불면증이 생기기 시작한것같더니 크면 클수록 불면증이 점점 심해지는것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ㅜ 불면증이 사고 직후 바로 나타난것은 아니고 사고 당시 비오고 천둥치던 날씨에 사고를 당했거든요. 근데 사고난후 2~3년이 지난 9~10살부터 현재까지 비오면 밖에 나가고싶지 않고 천둥치면 자꾸 저도 모르게 자동으로 귀를 손으로 막거나 소리가 안들리게 이어폰을 끼고 노래를 듣거나 하는데 이거 트라우마 일까요? ㅜㅜ 최근에 조금 좋아지나 싶었는데 천둥치는 날이면 언제 천둥치지? 비오니깐 천둥 치겠네? 이런 생각으로 불안하고 무섭기부터 하더라고요ㅜㅜ 또 요즘에는 학업 스트레스도 계속 쌓이고 이러니깐 평소보다 잠이 안오고 자려고하면 항상 깊은 잠을 못자 항상 피곤한데 저 이거 트라우마랑 불면증일까요?
친구가 교통사고를 당했고 머리를 다쳤습니다. 수술 후 2주동안 의식이 없어요. 깨어날 수 있겠죠? 현재는 중환자실에 있습니다.
교통사고를 3/9일날 낫는데요.. 허리통증과 목통증과 어깨 통증이 너무 심해서 입원 하려고햇으나 입원 되는곳이 없더라구요..통원도 사실상 힘들고..왓다갓다 하기 힘든상황인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