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와 운동 후 피곤하고 무기력증, 피검사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밥을 먹고 운동도 하고 그러는데 왜 이렇게 피곤하고 무기력증이 있고 눈알이 튀어나올 것 같고 너무나 힘이 없는지 모르겠어요. 피검사를 해서 어떻게 검사를 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밥을 먹고 운동도 하고 그러는데 왜 이렇게 피곤하고 무기력증이 있고 눈알이 튀어나올 것 같고 너무나 힘이 없는지 모르겠어요. 피검사를 해서 어떻게 검사를 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AD
식사와 운동 후 피곤함과 무기력증을 느끼는 것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피검사를 통해 몇 가지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검사들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눈알이 튀어나올 것 같은 증상은 갑상선 관련 문제(예: 갑상선안병증)와 관련이 있을 수도 있으므로, 갑상선 기능 검사를 특히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된다면, 가까운 의료 기관을 방문하여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증상과 병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적절한 검사를 추천하고 필요한 치료 방향을 제시할 것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무기력증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전립선염이 발생하면 몸에서 발열, 두통, 피곤함, 무기력증, 허리통증이 생길 수 있나요?
당뇨가 있어서 최근에 식이조절도 하고 단것도 많이 줄이고 운동도 조금씩 하면서 어느 정도 호전이 되었는데 (물론 계속하고 있습니다.) 무기력증이 어떻게 해서든 사라지지가 않아요. 억지로 산책을 나가면 그나마 나아지지만 사람들 눈초리가 싫고, 집에 있으면 더더욱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지네요. 제가 원래 우울증이 많이 심했었는데 열심히 이것저것 하면서 살다 보니 우울감이 생각 안 날 만큼 많이 괜찮아졌었거든요. 그런데 무기력증이 심해지면서 우울감도 다시 오는 거 같은데 정신과를 가봐야 할까요.. 아니면 산책이나 운동을 더 열심히 해봐야 할까요? 사람들 눈초리는 좀 신경 쓰이지만 외출하거나 걸어 다니는 거 자체를 좋아하긴 합니다. 눈초리라고 생각하는 것도 제가 더 의식해서 더 크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피로+우울+무기력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병원이 답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