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경 진단 후 발기 상태에 이상이 없을까요?
닥터나우에서 음경 진단받을 때 발기 안한 상태 사진으로 보여드리고 정상이라는 진단 받았으면 발기 한 상태도 큰 이상 없는거겠죠?
닥터나우에서 음경 진단받을 때 발기 안한 상태 사진으로 보여드리고 정상이라는 진단 받았으면 발기 한 상태도 큰 이상 없는거겠죠?
안녕하세요. 발기하지 않은 상태에서 음경에 대한 정상적인 진단을 받으셨다면, 음경의 기본적인 구조나 외형에는 특별한 문제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발기 상태에서의 이상 유무는 발기 시 음경의 통증, 음경이 휘거나 짧아짐, 음경에서 만져지는 결절, 발기부전 등 다양한 증상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경우 음경만곡증일 가능성도 있어요. 발기 상태에서의 문제가 있다면, 혈류, 신경, 심리적 요인 등 다양한 요소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추가적인 검사를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 대해 더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서는 가까운 비뇨의학과에 내원하여 전문의와 상담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첫사정후다시 발기를 할 경우 음경 요도안쪽에 통증이 있습니다 발기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예 통증이 없고 4~5시간 지나면 발기를 해도 통증이 없습니다 제 주변 사람들은 이러지 않은것 같은데 왜 이럴까요?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10월 4일 오후 7시경 퇴근길에 주변 가로등이 켜져있지 않은 어두운 상태에서 반쯤 열린 맨홀에 한쪽발이 완전히 빠지면서 회음부에 강력하게 충격이 가해졌습니다. 해당시청 관리과에 연락후 따로 119를 불러서 맨홀을 닫는 조치는 취했으나 구급대원이 병원을 가는게 어떻냐고 했지만 다친 이 부위에 명절기간인데 가봐야 안될것 같아서 괜찮다고 했습니다 집에 복귀후 음경을 보니 요도 끝에서 피가 맺히고 회음부와 음경 전체가 계속 자극이 되고 통증이 심했습니다 10월 5일 점심즈음 비뇨기과에서 진료를 받았고 RGUT라는 요도내 전립선 초음파 검사를 하였으나 찢어진 부위는 없고 강한 충격때문에 일시적으로 피가 나왔을수도 있다하여 약을 처방받고 복용하였습니다 일주일정도 뒤부터 음경이 7~80% 발기가 된 상태로 10일가량 지속돼었으며 이후 발기가 가라앉았으나 음경에 지속적인 약한 통증이 있고 발기가 거의 불가한 상태입니다. 11월 25일에 비뇨기과에 방문하여
제가 자위행위를 하다가 음경에서 뻑하고 뿌러지는 소리가 나면서 포피소대쪽에서 바닥에 흥건할정도로 출혈이났어요 그래서 음경골절이라고 생각해서 바로 병원에 가서 초음파랑 검사했는데 백막쪽에 이상은 없고 음경골절이 아니라고하더군요 그래서 항생제 약만 받고 왔어요 근데 지금 음경상태가 발기 안된상태에서 보면 귀두구멍 바로밑에 포피소대가 부은건지 툭 튀어나와서 오른쪽으로 꺾어져있어요 평소에나 소변볼때 아프지는않고 포피소대쪽에 손대면 따끔한정도? 찾아보니깐 포피소대가 찢어져도 그런 증상이있다는데 포피소대가 찢어져도 뻑하는 소리가 나면서 포피소대쪽에서 출혈이 발생하나요? 만약 포피소대가 찢어진게 맞다면 어쨋든 병원에 한번 더 가서 검사하는게 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