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박자위로 발기 시 음경이 휘는 증상, 진단 결과 큰 병 없을까요?
우선 전 어릴 때 오랫동안 압박자위를 했어서(현재는 안함)발기 시에 음경이 휘는 증상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발기 안된 상태의 귀두, 음경을 4방향으로 찍어서 진단받았을 때 특별한 병 없어보인다고 하셨으면 큰 병은 없는거라고 생각해도 될까요?
우선 전 어릴 때 오랫동안 압박자위를 했어서(현재는 안함)발기 시에 음경이 휘는 증상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발기 안된 상태의 귀두, 음경을 4방향으로 찍어서 진단받았을 때 특별한 병 없어보인다고 하셨으면 큰 병은 없는거라고 생각해도 될까요?
네, 비뇨의학과 전문의가 사진으로 진단한 결과 특별한 병이 없다고 판단했다면, 일반적으로 큰 건강 문제는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발기 시 음경이 휘는 현상은 페이로니병 등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으며, 많은 남성들에게서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통증이 있거나 증상이 악화되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약 발기 시 음경의 통증, 음경이 휘거나 짧아짐, 음경에서 만져지는 결절, 발기부전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이는 음경만곡증의 가능성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아미노벤조산 칼륨, 비타민 E 등을 이용한 경구 약물요법과 음경 내 직접 주사하는 방법, 외과적 수술 방법 등의 치료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불편함이 있다면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요도 상태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재 껍질을 깠다 덮었다 반복한 상태입니다 참고하실 만한 증상 +예전에 몇 번정도 귀두, 귀두 덮고 있는 껍질 끝부분이 빨갛게 되고 아팠던 경험 있습니다. 물로 씻어주니 금방 괜찮아졌고 최근엔 쭉 이상 없습니다 +발기 시에 음경이 휩니다(과거에 압박자위 영향같음) +음경 아래와 음낭이 간지러워서 긁었던 경험 o +포경수술x +소변검사 진행했을 때 혈뇨 나왔다가 다음 검사땐 안나왔고, 의사분이 괜찮다고 하심
발기된 음경을 구부리다가 뚝 소리가 난 후 한달이 지났는데 한달동안 아무런 증상이 없고 발기가 잘 됩니다. 1. 이 경우 병원에 가는게 좋을까요? 2. 원래 음경에서 뚝 소리는 흔하게 나는건가요? 3. 미세골절일 가능성도 있나요? 4. 만약 미세골절이라면 한동안 자위를 쉬어야 한다는데 뚝소리가 난 이후 자주했는데 괜찮을까요? 5. 이 사건으로 음경이 휘거나 발기가 안되는등의 후유증 이 있을까요? (아직까지는 휘지 않았고 발기가 잘되며 결절같은것도 안만져져요) 6.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도 문제가 없으면 완전히 안심해도 되나요? 7. 뚝소리가 나서 병원에 가도 멍이나 통증이 없으면 검사도 안하고 이상이 없다고 하는 의사도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발기된 음경을 구부리다가 뚝 소리가 났는데 이후 별다른 증상은 없고 단지 사정할때 쾌감이 잘 안느껴지는데 이건 심리적인 문제 때문인가요? 그리고 음경에서 뚝 소리가 난 뒤 아무런 증상이 없어도 나중에 후유증으로 음경이 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