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4 아이 유리창 다친 손, 유리파편 확인은 어느 진료과?
초4 아이가 유리창에 손이 다쳤는데 유리파편 이 들어갔는지 확인하려면 병원 어느 진료과로 가야할지요? 엑스레이로 확인이 될까요?
초4 아이가 유리창에 손이 다쳤는데 유리파편 이 들어갔는지 확인하려면 병원 어느 진료과로 가야할지요? 엑스레이로 확인이 될까요?
아이가 유리창에 손을 다치고 유리파편이 들어갔는지 확인하려면, 정형외과나 외과를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엑스레이 검사를 통해 유리파편의 존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나, 유리의 종류나 크기에 따라서는 엑스레이로 확인되지 않을 수도 있어요.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 정확한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초음파나 다른 영상 진단 방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상처 부위에 대한 소독과 적절한 처치를 받기 위해 가능한 빨리 병원에 내원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AD
제가 지금 인중뼈가 돌출되있다면요 그 원인이 제가 17살 성장기때 유리창벽에 앞니를 (아랫앞니도 같이; )앞쪽으로 뻗치듯이 딱 한번24시간을 유리창벽에 밀었던 저의 행동이 이게 저의 돌출입이된 원이이라고 할수있나요?, 그리고 17살이면 성장이 진행중이긴 해도 많은 영향을 받나요?
계속 질문드려서 죄송합니다. 추가로 여쭤보고 싶은 것이 있어 질문 남깁니다. 1. 시중에 판매하는, 불투명한 하얀색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는 미산성 차아염소산수 (유효 염소 농도 10~80ppm)는 햇빛 앞 유리창 바로 앞에 놔둬도 큰 문제 없을까요? 2. 몇시간 전 질문처럼 소량의 에탄올이 남아있었을지도 모르는 리필통에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를 리필했다고 했을 때(위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랑 다른 제품) 자체로는 큰 문제 없을 거라고 하셨는데, 이 섞였을지도 모르는 통을 햇빛이 잘 들어오는 유리창 근처 선반에 둬도 유해물질이 생성되는 반응이 일어날 온도까지는 상승하지 않을까요? 즉, 둬도 큰 문제 없을까요? 3. 요양원에서 대걸레에 락스를 소량 묻혀서 바닥 청소를 진행하는데, 현실적으로 아무 문제 없을까요? 1,2 번은 여름철의 경우도 고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 경우 모두 환기를 진행합니다. 어르신의 건강에 위해가 갈까봐 조바심이 나서 비슷한 질문을 계속하는 점 좌송합니다 ㅠㅠ
비타민D 생성을 위해 밖에 나가서 햇빛을 쬐라는데, 유리창을 통한 햇빛으로도 비타민D가 만들어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