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튀어나온 혈관과 머리의 댕댕거림, 원인은 무엇일까요?
손에 혈관이 튀어나왔고 혈관이.만져지고 머리가 댕댕거리는 이유
손에 혈관이 튀어나왔고 혈관이.만져지고 머리가 댕댕거리는 이유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내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손에 혈관이 튀어나오고 만져지며 머리가 댕댕거리는 증상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혈관이 튀어나오는 현상은 혈관의 압력으로 혈관이 도드라져 보일 수 있지만, 피부층이 얇아 피부 내 혈관이 보여지기도 해요. 머리가 댕댕거리는 것은 두통이나 현기증을 느끼는 것을 의미할 수 있어요. 이러한 증상들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어요: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걱정되는 경우,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위해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해요. 의사는 증상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혈압 측정, 혈액 검사, 신경학적 검사 등을 시행할 수 있어요.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손 엄지부분밑쪽으로 혈관이 튀어나오기 시작하면서 손이 저리더라구요. 그리고, 머리도 조이고 집중하면 더 그렇네요. 왜구런건가여
성기기둥쪽에 혹 같은 게 있습니다. 그런데 겉으로 들어나있지는 않고 만져보면 안쪽이 튀어나와있습니다. 딱히 아무런 통증도 없고 혈관이 지나가는 쪽입니다. 원인이 무엇일까요? 자연치유될까요?
안녕하세요, 양쪽 팔에 올해 초부터 핏줄이 선명해지더니 사진과 같이 튀어나와 보입니다. 튀어나온 부분이 저리고 외관상으로 보기가 좋지 않아 신경이 계속 쓰이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어떠한 증상을 생각해 볼 수 있고 어떠한 치료, 예방이 가능할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성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올해 초에 오른쪽 다리 하지정맥 레이저 시술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