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소스테로이드주사 탈모반에 맞아도 되나요?
국소스테로이드주사요 원형탈모 아닌 탈모반 생긴데 맞아도 되나요?
국소스테로이드주사요 원형탈모 아닌 탈모반 생긴데 맞아도 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공된 관련 질문답변 목록이 질문자의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충분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질문자는 원형탈모가 아닌 탈모반에 대해 문의하셨는데, 제공된 정보는 주로 원형탈모에 관한 내용입니다. 원형탈모가 아닌 다른 유형의 탈모반에 대한 국소스테로이드주사 치료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부족하여 적절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원형탈모가 좀 괜찮아지다가 다시 생긴거 같아서 확실하게 치료를 하고 싶은데 두피에 국소로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으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알고 있는 스테로이드는 좀 안좋은 인식이 있어서요. 왜 다른 종류의 탈모와 다르게 원형탈모 치료를 스테로이드로 사용하는지 이해가 잘 안되기도해서 그러는데 이 치료법이 정말 원형탈모에 도움이 되는지 알려주세요.

제가 어제 대학병원에서 손목통증때문에 스테로이드랑 국소마취제가 섞여있는 주사를 맞고 다른 주사 한개도 맞았거든요 한달전에도 똑같은 스테로이드 주사랑 연골주사를 맞았는데 이번에 맞은게 연골주사보다 한단계 낮은 주사라고 했는데 어떤 주사일까요???

삭센다 맞고 미노씬도 복용중인데 스테로이드 없는 윤곽 주사 맞아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