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병원에서 코로나 약을 어린이에게 제공하나요?
큰병원가면 코로나약을 주나요? 7세 여아입니다
큰병원가면 코로나약을 주나요? 7세 여아입니다
7세 여아의 경우, 코로나19 치료제 처방은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큰 병원을 방문하더라도, 코로나19 치료제는 모든 환자에게 자동으로 처방되는 것이 아닙니다. 의사는 환자의 증상, 기저질환, 위험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처방 여부를 결정합니다. 병원 내원 시 코로나 검사를 하게 되면 증상이 있다면 처방해 주실 거예요. 증상이 없다면 꼭 드셔야 되는 것은 아니므로 경과 보시면서 증상이 생기면 증상에 맞게 약을 복용을 하실 수도 있어요. 7세 여아의 경우, 일반적으로 코로나19 감염 시 경증으로 경과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코로나19 치료제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큰 병원을 방문하기 전에 먼저 소아과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코로나19 치료제의 필요성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코로나19 증상이 있거나 확진된 경우, 의사의 진료를 받아 개별 상황에 맞는 치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코로나 확진되면 진료비 - 5,000 원 약값 무료 , 택배비 1 회 무료제공 맞나요?
안녕하세요. 정말 큰 고민입니다.. 오래 사귄 제 애인이 분노조절 장애를 앓고 있는데요. 본인만 모르고 있습니다. 아니 알지만 그게 어느정도라고 인지를 못합니다. 화가 나면 물건을 부수거나 던지거나 사람을 패거나 울거나(화나서) 소리지르거나 몸에 발작을 일으키는데, 사귀던 처음부터 그러던 것도 아니며, 작은 일에도 정말 사소한 일에도 마음이 불편해지면 바로 졸려하거나 가슴답답해하고 공황이 온 것처럼 굴다가 터지거나 아니면 정말 감정변화가 2초만에 확 불타서 협박하거나 숨거나 미쳐버립니다. 일종의 이게 ptsd라고 들었는데, 아마 상처가 큰 게 많았어서 맞는 거 같습니다. 요즘은 제정신인 날이 하루도 없구요 심해지기 전엔 한번씩 정신 차리면 병원 가고 싶다며 울었는데 이젠 완전히 미쳐버렸고 중증을 넘어 강제입원고려할만큼 심합니다. 치료후기도 치료잘한다는 병원도 없고.. 심한 분조장을 치료한 사례를 아시는지, 좀더 물리적인 치료방식이 있는지 대학병원은 뭘 해주시는지 궁금합니다.
7세 어린이 숨소리가 너무 크도 거칠게 쉬어요 지금 기침가래 약을 먹고 있어요. 열은 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