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
남자친구와 관계를 가지고 3일동안 너무너무 가려워요 따갑기도 하구요 질염일까요?
남자친구와 관계를 가지고 3일동안 너무너무 가려워요 따갑기도 하구요 질염일까요?
병원 가기 민망하다면?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만약 해당 증상이 반복된다면 질염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질 내부에 염증이 발생하여 분비물 또는 냄새가 나기도 해요. 다만, 분비물의 양상이나 냄새에 따라서 해당하는 질염균이 다양하여 그에 따른 치료도 달라질 수 있어요. 따라서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의사의 진료를 통해 증상에 맞는 적절한 약을 처방 받아 복용하시는 걸 권유드릴게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스트레스가 심하거나 극심한 우울증,불안장애 등을 앓으면 뇌에 문제가 생길 수 있나요? 예전에 진료받다가 비슷한 말을 들은것 같은데 제가 하도 스트레스에 민감하고 많이 받아서 몸으로 곧잘 나타나는데 최근 쓰러지기 까지해서요. 머리까지 아프고 지끈거리는데 보통 스트레스가 뇌질환 등을 유발할 수 있을까요?
며칠 전 주변사람들한테서도 얼굴 살 빠졌다는 소리도 듣고 실제로 체중도 감소했고 몇시간 전부터 어지러움이 살짝 있고 며칠 전부터 배가 갑자기 나왔다가 어제부터는 정상으로 돌아왔는데 새벽에 갑자기 심장이 아프진 않았는데 진짜 빨리뛰고 심장소리가 들리면서 호흡이 불안정해지는 현상이 잠깐 일어났는데 몸에 문제가 있는건가요?그리고 간혹가다가 오른쪽 쇄골부분이 아파요
스트레스를 받으면 멍해져요 왜그럴까요? 다들 그런가요? 어느정도 스트레스가 쌓이면 멍해지면서 아무생각도 안들고 그냥 몸도 같이 멈춰요 밖이라면 그냥 걷다가도 멈춰서 한참 서있는다거나 집에서는 보통 앉아있거나 누워서 한참을 있게 됩니다 왜그럴까요?? 생각같은게 잘 안되고 그냥 머리가 돌아가다가 탁 멈춘거 같아요. 별로 감정같은것도 안느껴지고 멍해지던데 왜그런걸까요? 몸에 문제가 생긴건 아니겠죠? 다들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