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 직후 손떨림이 심해진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해 직후 힘빠지고 손떨림 원래 자해하고 난 뒤에 손떨림은 없었는데 조금 심하게 떠네요 이유가 있을까요? 딱히 깊게 그은건 아닙니다.
자해 직후 힘빠지고 손떨림 원래 자해하고 난 뒤에 손떨림은 없었는데 조금 심하게 떠네요 이유가 있을까요? 딱히 깊게 그은건 아닙니다.
자해 직후 손떨림이 심해지는 것은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어요. 자해로 인해 신체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아드레날린과 같은 스트레스 호르몬이 분비되어 손떨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해로 인한 출혈이나 통증이 신체에 부담을 주어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만약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가까운 병원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려요. 자해는 심리적인 문제와 관련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정신건강의학과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대면 진료가 어려우시다면, 전화로 진행되는 비대면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닥터나우 앱을 통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와 상담하실 수 있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과로나 커피를 많이 마시면 손떨림이 심해져요. 원래도 손을 떠는 편이었습니다. 본태성진전이 있는데, 저 둘이 겹치면 떨림이 심해지네요. 이유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그럴 때면, 눈의 동공이 커져 있습니다.
원래 저혈압이 있는데 특별히 증상이 있진 않았는데요. 저번주 목요일에 속 울렁거림과 어지러움, 숨가쁨의 저혈압 증상을 겪고 난 후, 오늘기준 3일 전부터 이유모를 어지러움이 계속 있습니다. 술을 마셨을때 어지러움과 약간 비슷하고 가만히 있을때 머리가 도는거같은 느낌이 듭니다. 원인이 뭘까요?
위염 걸려서 기름진거 , 밀가루 아예 안먹고 있고 양배추즙 하루에한번씩 맨날 먹는데 위염 걸리기전엔 변비가 아예 없었고 하루에 두번씩 쌋는데 위염 걸리고 식단 조절도 했는데 엉첨 심하게 변비가 걸렸어요 왜이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