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이 많이 나는데
열이 많이 나는데 몸을 따뜻하게 해야하나요 서늘하게 해야하나요? 장판이나 이불 덮고 따뜻하게 있어야하나요?
열이 많이 나는데 몸을 따뜻하게 해야하나요 서늘하게 해야하나요? 장판이나 이불 덮고 따뜻하게 있어야하나요?
AD
전라남도 해남군 해남읍 홍교로 23 (해남읍)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우선 해열제 복용하시고 발열과 오한이 함께 있다면 너무 춥다는 생각이 사라질 때까지만 얇은 이불을 덮고 있는 것을 권장 드려요.
약을 복용하여 오한이 사라진다면 이불을 걷고 몸을 가볍게 하는 것이 해열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오른쪽 윗배에 통증이 있거나 덩어리가 만져지는 것, 복부 팽만감, 체중 감소, 심한 피로감, 소화불량 등이있고 복부에복수찬건가요,배가 부풀어올랐어요
만성위축성위염 미란성위염 십이지장 궤양 흉터 핼리코박터균 생기면 식욕부진피로감 채중감소 도하나요
9월 상복부 통증으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였다가 4mm용종을 발견하였습니다. 작년 12월 부터 체력이 눈에 띄게 떨어진게 느껴지며 목요일쯤부터 극심한 피로감이 몰려오고 주말 이틀은 하루종일 수면을 취하지않으면 월요일 일상생활이 힘들정도로 피로감이 증가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12월부터 지금까지 간헐적 어지러움과 울렁거림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24일 우측 날개뼈부근 참을수 없는 통증이 1시간가량 지속되다 우측 상복부를 칼로 찌르는듯한 통증이 00시까지 지속되었고 그 후 이틀째 피로감과 간헐적인 상복부 통증이 나타납니다. 살은 직장동료들이 빠졌다곤 하지만 실질적 체중에는 변함이 없으며 12월부터 지금까지 몸이 붓는 증상도 함께 나타나는중인데 검사를 다시 받아야할까요? 4mm인데 증상이 나타날수도 있나요? 또한 병원에서 통증은 과민성대장일경우 나타날 수 있다고 하셨는데 단순 과민성대장으로 아파왔던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