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하죠?
화가 나거나 정말 속상해 진정이 안돼 미쳐버릴 거 같을때 자해를 해요 피를 내 감정이 큰만큼 많이 나야지만 그 흥분이 가라앉고 진정돼요 병원가서 상담을 받아야 할정도인가요?
화가 나거나 정말 속상해 진정이 안돼 미쳐버릴 거 같을때 자해를 해요 피를 내 감정이 큰만큼 많이 나야지만 그 흥분이 가라앉고 진정돼요 병원가서 상담을 받아야 할정도인가요?
안녕하세요 내과전문의 이현승입니다. 빠른 비대면 진료 가능합니다. 비대면으로 약처방 가능하니 진료신청하시면됩니다. 우울증 의심됩니다 처방가능합니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414 성문학원 2층 (개금동)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신체에 해를 가하는 부정적인 행동들이 지속된다면 위험한 신호로 볼 수 있어요. 정신건강의학과 상담을 권장드릴게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엄마가 이상해요. 1970년생이신데요. 할머니 요양원에 모신다는 얘기 때문에 충격을 크게 받았는지 오늘 있었던 일을 전혀 기억 못 하고(최근 일까지) 계속 헛소리만 해요. 똑같은 거 계속 물어보고 메스껍고 어지럽다고 그래요. 격렬한 스트레스 때문에 증상들이 나타나나 보다 알겠긴 한데요, 아무 조치도 안 해도 되나요? 아빠가 일단은 그냥 자라고 했는데 (아빠랑 저는 집이고 엄마가 할머니댁 가서 헛소리하면서 아빠한테 전화 건 상황) 이대로 냅둬도 되나요?
제가 아스팔트에서 달리다가 무릎이 이렇게됐는데 진물이 나는데 진물 소독 어떡하죠?밴드는 붙힐까요?
다이어트를 하고 2달정도에 걸쳐서 대략8키로정도 빠진 상태인데요 3교대덕에 몸이 좀 안좋아지는 것도 있는 것 같은데 요즘 잠도많이 쏟아지고 피곤하기도 많이 피곤한데 새벽에 중간중간 계속 깨거나 소변을 보러가고, 5시간만 잤다하면 기상한게 2주정도 되서 그런지 눈에 충혈도 일어나기 시작했어요 얼마전에는 18시간을 내리잤구요.. 그리고 생리도 원래 28일에서 30일 주기가 딱딱 맞아떨어졌는데 지금은 40일째 안하고 있어요 사후피임약은 2번 먹었었어요 최근에 먹은게 2달 전입니다 지난달에는 28일만에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