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주사로 식욕 감소 효과 없어, 다음 주사 높여도 되나요?
위고비 처음 사용하고 첫번째 주사 화요일에 맞았는데 0.25 첫단계로 맞았는데 식욕이 안줄어요 차주에 수치 더 높게 맞아도 되나요?
위고비 처음 사용하고 첫번째 주사 화요일에 맞았는데 0.25 첫단계로 맞았는데 식욕이 안줄어요 차주에 수치 더 높게 맞아도 되나요?
위고비 주사는 처음 사용할 때 주 1회 0.25mg을 주사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서서히 용량을 늘리는 것이 일반적인 사용법입니다. 첫 주사 후에 바로 식욕 감소 효과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며, 이는 개인마다 반응이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고비는 4주마다 한 단계씩 용량을 증량하는 것이 권장되므로, 차주에 바로 용량을 높이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용량을 증가시키기 전에는 반드시 담당 의사와 상의하여 안전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용량을 조절해야 합니다. 의사의 지시에 따라 용량을 조절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며, 이를 통해 위장장애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위고비 주사를 놓은지 4일차인데 별 효과가 없는 듯 하여 먹는 식욕억제제(디에타민)를 한 알 복용해도 되나요?
위고비 0.25를 오늘 아침에 처음 맞았는데요 식욕이 떨어진다거나 이런 느낌도 없고 평소와 다른걸 모르겠습니다 약을 맞았으니 우선 밥을 안 먹고 있긴한데 그냥 먹으라하면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원래 이런게 맞나요..? 전에 디에타민을 오래 복용한적이 있는데 그때처럼 음식 생각이 하나도 안나는걸 기대해서 그런걸까요
삭센다를 1.5ml 로 주사를 맞아오다가 위 고비로 바꿨어요 위 고비는 1단계 용량으류 2주 맞고 3단계 용량으로 맞은지 일주차 되었어요. 그런데 싹센다를 받을 때는 식욕억제 효과가 있었는데 위고비로 바꾸고 나서는 식욕억제가 효과를 여태 못 느끼고 있어요. 둘다 GLP 계열 이라고 같은 계열의 주사로 알고 있는데, 왜 위고비는 지금 제가 효과를 못 느끼는 거죠? 용량이 부족한 걸까요? 아니면 삭센다 효과가 있는데 위고비 효과를 못 느끼는 경우가 있나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운동은 둘째치고 제가 먹는 걸 너무 좋아해서 이걸 좀 더 수월하게 억제 하려고 하는데, 주사 효과가 없는 거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