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다 질염의 증상인 연두색 두부 으깬듯한 냉이 나오나요?
칸디다 질염이 연두색 두부 으깬듯한 냉이 나오나요?
칸디다 질염이 연두색 두부 으깬듯한 냉이 나오나요?
칸디다 질염은 세균이 아닌 곰팡이 감염에 의해 나타나는 질환으로, 주로 덩어리진 흰색의 불투명한 냉이나 두부찌꺼기나 치즈 덩어리처럼 보이는 분비물이 특징입니다. 연두색이고 두부를 으깬 듯한 냉은 칸디다 질염의 전형적인 증상은 아닙니다. 연두색 냉은 트리코모나스 질염을 의심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세균성 질염이 원인일 수 있어요.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위해서는 산부인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증상이 있을 경우 가능한 빨리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고 원인 균에 따른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실 것을 권장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회음부가 가렵고 콧물색(연두색) 냉이 나와요 최근에 타이트한 청바지를 입었더니 콧물색 냉이 으깬두부처럼 자잘하게 엄청 나오고 다음날 되니 그냥 보통 조금 하얀 냉인데 회음부가 간지러워요 집에 있는 칸디다질염 연고를 발랐더니 갑자기 투명한 분비물이 속옷이 축축해질 정도로 나왔어요 연두색 냉 나올땐 거품은 없었어요 질염인거 같은데 엄청 자주 질염에 걸리는데 뭘 하면 좋을까요?
질염이 있는데 두부 으깬느낌에 연두색빛이 나는데 심각한건가요?
칸디다 질염인줄 알아서 어제 비대면으로 칸디다 질염 약 처방받았는데, 오눌 갑자기 연두빛 냉이 나와요. 냉은 두부 으깬 거 마냥 덩어리로 나와요 ㅜ 원래 노랗게 나왔는데 오늘 갑자기 연두색이 되었는데 .. 관계는 콘돔착용 한달 전입니다 ㅜ 1.연두색 냉은 무조건 트리코모나스 성병인가요? 2. 냉만 봤을때 트리코모나스, 칸디다 뭐에 더 가깝나요? 3. 트리코모나스는 성병인데 한달 지나서 갑자기 나올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