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색 냉이 나와 칸디다 질염인가요?
병원에서 연두색냉이나온다해서 진찰받았는데 칸디다 질염이라고 하네요. 맞을까요?
병원에서 연두색냉이나온다해서 진찰받았는데 칸디다 질염이라고 하네요. 맞을까요?
연두색 냉이 나오는 경우, 칸디다 질염보다는 트리코모나스 질염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트리코모나스 질염은 녹색 혹은 거품 섞인 냉이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며, 악취와 함께 콧물 같은 냉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칸디다 질염은 흰색의 불투명한 냉이나 두부찌꺼기나 치즈 덩어리처럼 보이는 것이 특징적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병원에서 칸디다 질염이라고 진단받으셨다면, 그 진단을 신뢰하시는 것이 좋으나, 증상이 지속되거나 의문이 드신다면 추가적인 검사를 요청하거나 다른 전문의의 의견을 구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또한, 성병의 일종인 트리코모나스 질염은 전염력이 강하기 때문에 본인 뿐만 아니라 배우자나 성관계 상대방도 함께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해당 증상이 의심될 경우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밑에서 계속 하얀색 알갱이? 같은게 연두색냉에 섞여서 나오거든요 냄새나 가려움은 없어요 칸디다질염인데도 연두색냉이 나올 수 있는 건가요? 칸디다질염이라면 임신중에도 하이트리크림을 발라도 괜찮을까요?
화요일부터 질이 간지럽기 시작했고 부어있는 느낌이 들어요. 냉이 나오고 가끔 앉았다가 일어섰을 때 생리처럼 주르륵 흐르는 느낌으로 많은 양의 냉이 나와요. 색은 노란색에서 연두색 정도요! 냄새도 좀 나고요. 칸디다 질염인가요?
배란기인데 분비물 양이 늘고 연두색 치즈 같은 냉이 나와요 어쩔 땐 흰색을 띄기도 하고 물처럼 울컥 나올 때도 있어요 칸디다질염일까요? 약국에서 어떤 질정을 처방 받아야 하나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