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카 중단 후 금단증상, 재복용하면 증상 완화될까요?
다리저림과 허리작열감 통증으로 인해 56일수를 작년 12월22일부터 리리카50,75mg/뉴론틴300을 동시에 첫달?은아침,저녁으로 먹고 통증을 제외 좋아져 저녁만 6월8일까지 75mg.뉴론틴300 먹었어요(잘때라도 잘자고 싶어서) 저녁복용시간 7시30분-40분 그러고 9일날 마무리작업이 늦게끝나 3시간 지나 못먹고 자려는데 수면장애,땀분비,더움,어지러움,두통,눈밑떨림,오한이 왔는데 공포 그 자체였고 그 다음날부터~어제 저녁 75빼고 같은시간에 뉴론틴만 복용했는데 땀분비를 제외,가슴통증이 나타나네요 검색해보니 금단증상 10일날 저용량 타려고 병원 갔는데 의사가 끊으래요;; 금단증상도 처음 들어본다하고 아무소득없이 왔고 지금 너무 힘들어서 다시 내일 오후에 예약했고 저용량으로 처방받고 싶다 하려구요 지금 증상들 괴로워서 그러는데 4일 됐지만 리리카75다시 먹어야 저 증상들이 사라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