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싸우는 꿈을 꾸면 현실에서 주먹을 벽에 내질러 손 다친다. 해결책은?
꿈에서 싸우는 꿈을 꾸면 열심히 맞서려고 합니다.문제는 꿈속에서 싸우기위해 주먹을 내지르는데,그게 현실에서 주먹을 벽에 내질러서 손을 다칩니다...어떻게 해결할수 없을까요?
꿈에서 싸우는 꿈을 꾸면 열심히 맞서려고 합니다.문제는 꿈속에서 싸우기위해 주먹을 내지르는데,그게 현실에서 주먹을 벽에 내질러서 손을 다칩니다...어떻게 해결할수 없을까요?
꿈에서 싸우는 꿈을 꾸고 현실에서 주먹을 벽에 내지르는 문제는 렘수면행동장애를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이는 수면 중 무의식적인 행동으로 인한 것으로, 수면 중 발차기, 손찌검으로 당사자도 침대에서 떨어지고, 벽에 부딪혀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해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1. 수면 환경 개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자기 전에 명상이나 심호흡을 통해 마음을 안정시키세요. 2. 수면 패턴 관리: 규칙적인 수면 패턴을 유지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3. 수면 보호 장치: 손을 보호하기 위해 부드러운 장갑을 착용하거나, 침대 주변에 부드러운 쿠션을 배치해 보세요. 4. 전문가 상담: 지속적인 문제가 있다면 수면검사가 가능한 병원에 내원하여 검사를 받아 진단을 받은 뒤 치료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려요. 또한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 방법들을 시도해 보시고, 필요하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항우울제는 렘수면행동장애를 일으킬수있나요?꿈을꿀때 주먹질을 할때 현실에서도 벽에 주먹을 날립니다.현재 항우울제와 렘수면을 줄여주는 처방약을 복용중입니다.
요새 너무 꿈을 많이 꾸면서 자고 꿈도 현실적인 상황들로 재연이 되니깐 이게 현실인지 꿈인지 구별도 안됩니다. 또 자고 나면 약간의 두통이 느껴집니다. 어떻게 해야 꿈을 덜 꾸고 깊은 잠을 잘 수 있나요?
제가 요즘 꿈과 현실 구분을 잘 못하는거갘아여 잠들때마다 꿈을 꿔요 엄청 오래자면 3시간 평균 20~30분 꿈을 꾸고 깨요 그걸 하루에 5번을 넘게 반복해요 점점 꿈과 현실의 구분이 이상해져요 분명 꿈으로 꾼건데 제가 겪은거처럼 헷갈려져가요 수면제를 받아야하나요? 꿈 안꾸고 오래 자고 싶어요 잠들어도 자는거같지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