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린 하이퍼셀알티지오메가3a 안전한가요?
닥터린 하이퍼셀알티지오메가3a 안전한 제품인가요? 캡슐에서 비린내가 납니다 그리고 캡슐색깔이 진한데 원래 투명한거 아닌가요
닥터린 하이퍼셀알티지오메가3a 안전한 제품인가요? 캡슐에서 비린내가 납니다 그리고 캡슐색깔이 진한데 원래 투명한거 아닌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영양제]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오메가3 제품에 대한 걱정이 느껴집니다.
오메가3 제품은 일반적으로 어유(생선 기름)를 함유하고 있어 약간의 비린내가 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의 품질 문제라기보다는 오메가3의 자연적인 특성입니다.
캡슐 색상의 경우, 오메가3 제품은 제조사마다 다양한 색상을 사용합니다. 완전히 투명한 것도 있고, 산화 방지를 위해 갈색이나 진한 색상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진한 색상이라고 해서 반드시 품질에 문제가 있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다만, 제품에 대해 의심이 드신다면 구매처나 제조사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품의 제조일자와 유통기한도 함께 확인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닥터린 하이퍼셀 rtg오메가3 새로나왔다해서 샀는데 흡연자 복용 해도되나요? 흡연자는 루테인 먹으면 폐암걸리수있다해서 안먹었는데 닥터린 하이퍼셀 rtg오메가3 에는 비타민E가 들어있더라구요~복용해도되는지 알려주세요~현재 하루틴 리포좀비타민c랑 위메스틱검이랑 밀크시슬 복용중인데 같이먹어도 되는지요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쌓이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하이퍼셀 오메가3를 섭취하고 있는데 하이퍼셀 오메가3를 물과 섞어봤는데 잘 섞이는데 물과 안섞이는 오메가3보다 좋나요?

칼디쓰리정을 먹고 있는데요 비타민d가1000IU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닥터린 초임계알티지 오메가3를 먹으려고하는데 비타민d가 들어가있습니다 혹시 비타민d가 둘다 들어가 있는데 같이 먹어도 갠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