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진료 대기 시간이 긴 이유는?
비대면진료 연락받은지 20분이지났는데 다음으로안넘어가네요?
비대면진료 연락받은지 20분이지났는데 다음으로안넘어가네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비대면 진료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아 답답하신 상황이시군요.
일반적으로 비대면 진료가 끝나면 앱으로 처방전이 발급되는데, 진료 종료 후 처방전 발급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하지만 병원의 상황에 따라 처방전 발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0분이 지났는데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다면, 병원 측에서 처방전 발급 과정에 문제가 있거나 시스템 오류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닥터나우 앱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현재 상황에 대한 확인과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질문자님의 진료 상태를 확인하고 적절한 안내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인공눈물 진료예약했는데요 저희 동네병원은 항상 대기가 2시간이여서요 지금 비대면진료예약이 되었는데 6개월전에 진료받은 적은 없습니다

자위를 할때 잘 안느껴지고 사정시간도 오래걸립니다 몇일전에 누워서 자위를 하긴 했는데 그거때문일까요

6개월 아기 39.2도 쳐지고 목이 아픈지 계속 우는데 소아과 응급실 다 대기 3시간 이상이라 일단 집에 있어요ㅠ 아세트아미노펜 계열 일단 2.5ml먹였어요 (8.2kg) 미온수 마사지 외 더 해줄 거 있을까요? 아마 코로나 같아요 아빠가 코호나 확진이요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