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종양 같은 것이 있어 정형외과를 다녀왔지만 멀쩡하다고 합니다. 걱정할 필요 없을까요?
손에 종양같은게 만져져서 정형외과를 다녀왔는데 멀쩡하다고 합니다. 걱정 그만해도 되겠죠??
손에 종양같은게 만져져서 정형외과를 다녀왔는데 멀쩡하다고 합니다. 걱정 그만해도 되겠죠??
질문자님, 손에 종양 같은 것이 만져지는 것에 대해 걱정이 많으시군요. 정형외과에서 멀쩡하다는 판단을 받으셨다면,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여전히 불안하시다면 다른 병원에서 추가적인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도 방법일 수 있어요. 다른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질문자님의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10년전 제가 고등학생때 정형외과를 가서 지금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아마 손에 골절이였는지 또는 금이갔다고 팔전체에 깁스를한적이있습니다 그후 깁스를한후 답답해서 제마음대로 제거하고 정형외과를안갔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느끼기에는 지금까지 손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면 구지 정형외과에 다시 안가도되나요? 그리고 제손에 문제가없나요? (건강에대해서 걱정이되어서 질문을드립니다.)
며칠전부터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습니다. 팔꿈치 아래부터 손끝까지 살짝 저린듯한 느낌이있고 (쥐나듯이 저린게 아닌 살짝 저릿한 느낌) 하루에 두세번 정도, 한번에 15-20분 정도 손에 힘이 빠지는 느낌이 있어요. 손에 힘이 빠지는 느낌이 드는데 그렇다고 물건을 못들고 그런게 아니라 주먹을 세게 못 쥐는 느낌이랄까, 묘하게 힘이 빠지면서 손가락도 좀 저릿한 느낌이 있어요. (팔은 힘빠지는 느낌이 없고 손만 그래요) 다녀온 정형외과에서 손목터널 증후군이나 목디스크는 확실히 아니라고 했고 신경외과에서도 특별히 짐작되는 질병이 없다고 합니다. 신기한건 활동하는 도중 (움직임이 있을때 ) 는 손에 힘빠짐이 없는데 가만히 앉아있거나 누워있을때 그래요. 혹시 루게릭병은 아닌지.. 너무 걱정됩니다..
27일에 오른손 검지손가락 끝부분이 현관문에 끼였는데요 당시에는 엄청 아팠지만 멍이나 붓기가 없었습니다 근데 그 고통이 좀 오래가다가 지금은 가만히 있으면 고통은 없지만 손가락을 누르면 손톱부분이 저린 느낌이 듭니다 약간 손톱이 들뜨는 느낌 같기도 해요 지금도 멍이나 붓기는 전혀 없습니다 저림이 전보다는 나아진 것 같기는한데 너무 오래가는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정형외과를 가봐야할까요? 아니면 가만히 놔두면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