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먹는 사과는 독일까요?
박OO • 2024.02.09
새벽에 먹는 사과 독인가요?
가정의학과
새벽에 먹는 사과 독인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가정의학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아닙니다, 새벽에 사과를 먹는 것이 독이 되지는 않습니다. 사과는 비타민과 섬유질이 풍부하여 언제 먹어도 건강에 좋은 과일이에요. 다만, 새벽에 공복에 사과를 먹을 때는 위산과 사과의 유기산이 반응하여 속쓰림을 느낄 수 있는 사람도 있으니, 이런 경우에는 개인의 소화 상태를 고려하여 섭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의료진이 검토한 답변이에요
사과를 너무 깊게 물어 먹어 사과씨 하나정도 먹은 것 같은데 하나정도는 괜찮나요? 사과씨 독 치사량은 얼마정도인가요.?

사과 먹고 난 뒤에 체한 것 같이 속이 답답해요 토기가 올라오기도 하고요 먹지 말아야 할까요?

어떻게 고쳐야할까요.. 자다 깨서도 뭘 찾아 먹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