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자친구와 관계 조절이 어려워 금방 싸우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야자친구랑 관계할때 조절이 잘 안되고 금방 싸는데 어떻개 해야하나요 ?
야자친구랑 관계할때 조절이 잘 안되고 금방 싸는데 어떻개 해야하나요 ?
야자친구와의 관계에서 자주 싸우게 되는 것은 서로의 기대나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이런 상황에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첫째, 서로의 감정과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해요. 상대방의 말을 경청하고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 사이 충분한 대화를 나누어 보시는 것이 중요할 듯해요. 둘째, 서로의 기대를 명확히 하고, 현실적인 기대를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조율하는 것이 필요해요. 셋째, 모든 상황에서 자신의 의견만을 고집하기보다는, 서로 타협하고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넷째, 화가 나거나 감정이 격해질 때는 잠시 시간을 두고 진정한 후 대화를 이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다섯째, 관계가 지속적으로 어려움을 겪는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통해 관계를 개선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와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니, 상대방에게 좀 더 시간을 갖고 기다려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성 관계 할때 조루 문제 때문에 힘들어요 조루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조절이 너무 어렵고 빨리 끝나요
118일 된 아이입니다. 지난주 감기 있어서 콧물나오고 열도 있고해서 약먹고 열은 다내렸고 콧물만 조금 있는 상태입니다. 이마에 열이 있어서 체온 을 재보니 한쪽 귀는 36.5도이고 반대쪽은 37.5도 열이 나는데 해열제 막이고 2시간 재우고나니 37도까지 내리긴 했는데 아직 미열이 있는 상태입니다.
너무 화가 나서 조절을 못하겠어요. 다 엎어버리고 싶고 때려치고 싶은데 어떡해야해요? 도저히 못참겠을때 혼자서 욕을 하거나 일기를 엄청 써요. 아니면 양발로 세게 긁어요. 대부분 손톱으로 손을 꾹 눌러서 참는데 살이 벗겨지는데 피는 안나요. 그리규 일기도 써요. 어떡해 해야지 분노를 잘 조절하고 제 몸을 아프게 하고 싶진 않은데 그것마저 안하면 미칠거 같아요. 어쩌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