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론 복용 시 유럽 출국 시차에 맞춰 복용해야 할까요?
머시론을 매일 저녁 9시에 복용중인데 다음주에 유럽으로 출국이에요. 시차가 8시간 정도 나는데 원래 한국시간 맞춰서 먹어야 하는 건가요??
머시론을 매일 저녁 9시에 복용중인데 다음주에 유럽으로 출국이에요. 시차가 8시간 정도 나는데 원래 한국시간 맞춰서 먹어야 하는 건가요??
유럽으로 출국하시는 상황에서 머시론 복용에 대한 걱정이 있으시군요. 질문자님께서 매일 저녁 9시에 복용하고 계신 머시론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시차가 있는 국가에서는 점차 시간차를 줄여나가는 것이 좋아요. 예를 들어, 하루에 1시간씩 조정하는 방법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그런데, 해외에 계시는 동안에는 한국 시간으로 계산하여 복용하시는 것이 좋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즉, 한국 시간으로 저녁 9시에 복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이렇게 하시면, 머시론 복용 시간에 대한 혼란을 줄일 수 있어요. 하지만, 이런 조정이 어렵다면 전문가와 상의하시는 것이 좋아요. 결론적으로, 유럽으로 출국하시더라도 머시론은 한국 시간으로 저녁 9시에 복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그런데, 이에 대한 확실한 판단을 내리기 위해서는 전문가와 상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야즈정 오후 5시에 매일 복용했습니다. 해외여행 출국 후 시차발생하면 시간응 어떻게 적용해야하나요?
현재 경구피임약 첫팩 먹고있는 중입니다 한국시간 오후 11시에 맞춰 첫팩 거의 다 먹어 갑니다! 제가 곧 유럽으로 어학연수를 가게되어 시차가 8시간 나는데 그럼 그 나라에서도 한국 시간으로 오후 11시에 맞춰서 계속 먹으면 될까요?
피임약 4일째 복용중입니다. 기존 복용시간 한국 9시인데 시차때문에 모르고 4시에 먹었어요. 5일째약을 5시간뒤인 기존 9시에 먹어야하는지 하루지나고 마지막 복용시간에 맞춰 4시에 복용하는지 아니면 원래 9시에 먹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