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찌릿한 복통과 배 부풀음, 이것은 큰 병의 증상일까요?
전에는 안 그랬는데 요즘 한번씩 찌릿찌릿하게 쥐어짜는 복통이 있고 배가 부풀어 오른것 같아요ㅜ 큰병은 아니겠죠?
전에는 안 그랬는데 요즘 한번씩 찌릿찌릿하게 쥐어짜는 복통이 있고 배가 부풀어 오른것 같아요ㅜ 큰병은 아니겠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말씀주신 증상은 소화가 잘 안되거나 배에 가스가 찰 경우 생길 수 있어요. 가벼운 운동이나 걷기를 하면 가스 배출에 도움을 주어요. 그래도 만약 증상이 지속되신다면 소화기 질환일 수 있으니 내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Lymphocyte라는 림프구수치가 51.4% 나왔는데 이게 많이 높은건가요? 현재 왼쪽 배가 배탈 복통이 아닌 욱신거리고 찌릿하는 복통이 좀 있는데 이게 높은 이유가 될 수 있나요?
오른쪽 다리가 저리고 골반 서혜부 옷만 스쳐도 따가운증상과 찌릿한증상때문에 병원가서 진단결과 4.5번 디스크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척추 주사치료 및 물리치료후 오른쪽 다리는 많이 호전되었으나 갑자기 왼쪽다리의 저림 엉덩이 (항문쪽) 성기 주변 찌릿 발뒷끔치 종아리 바깥 무릎이 찌릿하여 병원에 가서 주사 치료를 다시 받았습니다 현재 디스크 4.5번 판정을 받기는 하였으나 여러사이트 및 허리디스크와 신경을 보면 4번요추 5번요추 1번천추인데 현재 허리통증은 없으며 오래걸으면 다리 엉덩이 쪽이찌릿한데 이것또한일정치가 않습니다 .간혹 발쪽과 손팔목쪽이 찌릿한 증상과 혈관이 잠깐 부풀어 올랐다 사라집니다. 지금도 오른쪽 팔목 윗쪽이 찌릿하다 사라집니다 이거 디스크인가요? 아님 혈관 문제인가요 ? 술담배는 안합니다 아 그리고 요즘 급속도로 살이 계속 빠지고 있습니다 ..이거 무슨병인가요?
몇일전엔 혀에 담(?)이 온것처럼 힘이팍 들어가며 꺽이는 증상이 있었고 어제부터인가 오른쪽 옆구리에 결림 증상이 있는데요.. 최근에 육아휴직후 복직을 해서 체력이 좀 떨어지긴했는데.. 큰병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