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터리 진료와 약 처방 시 대처 방법은?
진료 받았는데 엉터리 진료를 받았어요. 이상한 약을 처방해줬구요. 취소 하고 싶은데 의사가 연락도 안받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진료 받았는데 엉터리 진료를 받았어요. 이상한 약을 처방해줬구요. 취소 하고 싶은데 의사가 연락도 안받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남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상황이 많이 답답하실 것 같습니다. 진료 내용과 처방약에 불만이 있으신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진료와 처방에 대한 취소나 변경을 원하신다면, 닥터나우 앱 하단의 '더보기' 탭 > '기타' > '고객센터' > '새 문의하기'를 통해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고 도움을 요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와 직접 연락이 어려운 경우에도 고객센터를 통해 상황을 전달하면 적절한 조치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방약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시면 복용하지 마시고, 고객센터에 해당 내용도 함께 전달해주세요.
결제 취소나 환불이 필요하신 경우에도 고객센터를 통해 절차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가능한 빨리 연락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만약 진료를 받고 약국이 처방전을 거부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세혈관 파열시 대처방법이 뭔가요?

기존에 처방받은 약이 품절이어서 처방약 종류 변경이 필요할 때, 진료받은 선생님께 다시 진료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