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다 치료 중 마라탕, 옥수수면 섭취해도 되나요?
칸디다 약먹고 마라탕 분모자 먹엇어요 옥수수면도... 칸디다 악화돼나요 정말 먹고싶어서 한달 두번 먹엇어요
칸디다 약먹고 마라탕 분모자 먹엇어요 옥수수면도... 칸디다 악화돼나요 정말 먹고싶어서 한달 두번 먹엇어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칸디다 치료 중에는 식이관리가 치료 효과를 높이는 데 중요합니다. 마라탕이나 옥수수면과 같은 음식은 당분이나 정제된 탄수화물을 포함하고 있어 칸디다의 성장을 촉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치료 기간 동안에는 가급적 당분이 많은 음식이나 정제된 탄수화물을 피하고, 채소, 단백질,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달에 두 번 정도의 섭취가 치료에 큰 영향을 미칠지는 개인의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치료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치료 기간 동안과 치료 후 1-2주 정도는 식이 관리를 지속하는 것이 재발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증상이 악화되거나 지속된다면, 식습관을 더 엄격하게 관리하시거나 주치의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의료진이 검토한 답변이에요
임신중에 마라탕 먹어도되나요?

11시쯤에ㅜ토했는데 마라탕이 너무 먹고 싶어요 괜찮나요? 그리고ㅠ제가 11시쯤 토하기 전에 약을 먹었어요 약 다시 먹어야 할까요? 그리고 저녁에 너ㅜ 마라탕이 먹고 싶어요 어떡히죠 너무ㅠ배고파요

아버지가 방광에 혹이 있어 내시경 수술 예약 하였습니다. 혹시 옥수수 먹으면 안되나요? 칼륨에 관해서는 병원에서 따로 말씀 없으셨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