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으로 치즈같은 분비물이 나와요. 치료 방법이 있을까요?
질염걸렸어요ㅜㅜ 치즈같은 분비물이 나옵니다 ㅜㅜ
질염걸렸어요ㅜㅜ 치즈같은 분비물이 나옵니다 ㅜㅜ
치즈 같은 분비물이 나오는 증상은 칸디다성 외음질염의 대표적인 증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항진균제를 사용하여 치료가 가능합니다. 약국에서 항진균 크림이나 질정제를 구입하여 사용할 수도 있지만, 증상이 심하거나 지속될 경우에는 가까운 산부인과에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면역력을 높이고 청결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될 경우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하지 않게 되면 염증이 주변으로 번지면서 자궁경부염, 골반염 등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가렵고 치즈같은 분비물이 나옵니다.
배란기여서 분비물이 많아졌는데 그 분비물이 울컥하고 흰색 액체 같은 게 나올 때도 있고 치즈 같은 냉이 나올 때도 있는데 가끔 연녹색을 띄고 있기도 해요 관계 안 한 지는 한달 정도 되어가는데 칸디다성 질염인가요 트리코모나스 질염인가요? 최근에 감기 치료때문에 항생제를 일주일 넘게 복용했습니다 만약 질염이라면 자가치료 방법은 어떤 게 있을까요?
칸디다질염의 분비물이 치즈같은 형태가 아닐수도 있나요? 한달전 질염이 생겨 산부인과에 방문했을땐 세균성질염 같다고 하셨고, 최근 질염이 생겨 산부인과에 방문했을땐 칸디다라고 하셨습니다. 두번 모두 증상은 동일했는데, 노란 분비물이 좀 생기고 가려움 (특히 음핵부분)이 심했습니다. 냄새가 난다거나 하진 않았고 치즈같은 분비물이 나온적은 없고 조금 노란 냉의 형태로 나왔어요. 3달전 STD에서 칸디다균만 나오긴 했었는데, 칸디다가 치즈같은 분비물이 아닐수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