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2일째 갈색냉이와 핑크색냉이 나오는 것은 정상적인 반응인가요?
생리끝난지 2일째인데 아직 조금씩 갈색냉이랑 핑크색냉이 소량으로 나옵니다. 정상적인 반응인가요?
생리끝난지 2일째인데 아직 조금씩 갈색냉이랑 핑크색냉이 소량으로 나옵니다. 정상적인 반응인가요?
네, 생리가 끝난 후에 소량의 갈색 냉이나 핑크색 냉이 나오는 것은 생리 기간 동안 자궁 내막이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남은 혈액이 산화되면서 나타날 수 있는 현상으로, 비교적 정상적인 반응으로 볼 수 있어요.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현상이기도 하죠. 하지만,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출혈의 양이 많아지거나 다른 불편한 증상이 동반된다면 자궁근종, 자궁내막증식증, 자궁경부암, 난소암, 다낭성 난소 증후군 등의 질환 가능성도 있으므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다한증 있어서 조금만 있어도 땀을 정말 많이 흘리는데 다한증 억제할 수 있는 약 종류 뭐 있나요 그리고 처방도 가능할까요 ㅜㅜ 다한증은 병명코드?? 그런것도 없고 해주려고 하는 데도 생소해서 ㅜㅜ 글리코피롤레이트도 먹어봤는데 효과가 거의 없는 거 같아서 요실금약?? 그것도 먹어봤는데 그것도 효과 없고 다른 약 없나요
제가 다한증이 너무 심해서 먹는약을 먹고 싶은데 비대면 약처방 가능할까요?
땀이 보통사람의 몇배이상 많이나고 안날상황인데도 옆에 사람이 오기만해도 땀이나요 다른부위는 옷입으면되니 괜찮은데 이마 얼굴 머리 이쪽은 보여지는 부분이잖아요 너무 삶의질이 떨어져요 ㅜ 글리코피롤레이트인가하는 다한증 약이 있다던데 그거라도 처방받을 수 있을까요..아니면 한약이라도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