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지하철에서 어지러웠는데요
어제 지하철에서 어지럽고 귀에서 우웅 소리들리고 눈앞이 까매졌는데요... 식은땀도 흘렸고요... 저 병걸린건가요...??
어제 지하철에서 어지럽고 귀에서 우웅 소리들리고 눈앞이 까매졌는데요... 식은땀도 흘렸고요... 저 병걸린건가요...??
빠르게 낫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실신 전에 말씀하신 것처럼 아찔한 느낌을 받거나 어지럽고 속이 메슥거리기도 하며, 피부가 창백하고 축축해지고, 시야가 좁아져 마치 터널같은 시야가 되며, 식은땀을 과도하게 흘리고, 피로감을 느끼는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일시적인 증상이라면 휴식을 취하면서 자연스럽게 회복되나 저혈당, 저혈압, 공황장애 등 다른 원인도 배제할 수는 없기 때문에 병원 진료를 권장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고려원이비인후과의원 정광진 대표원장입니다. 이비인후과 질환으로 가장 흔한 이석증의 경우 움직임으로 인한 어지럼 증상이 있을수 있습니다. 진료접수해주세요~ 친절하게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상담후 처방 가능합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72 4층 (방화동, 해성빌딩)
임신 18주인데 가끔씩 지하철이나 집이나 어디서든 갑자기 몸 전체에 열이 오르면서 땀이 나고 어지럽고 토할 거 같은데 사람 많은 지하철에서 이러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냥 갑자기 지하철에 잘 앉아있다가 갑자기 숨이 턱 막히면서 너무 몸이 힘들어지고 손과 목이 천천히 저릿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뭔가가 답답한 느낌이 들고 불안한 느낌인 것 같은데 또 아닌 것 같기도하고 그냥 남은 두 정거장이 너무 힘들었어요 왜 그러는걸까요 평소 카페같은 곳에서도 갑자기 이런 증상이 나타날 때도 있었습니다. 밀폐된 공간에서 주로 일어나고 개방적인 곳에선 가끔 증상이 나타나요
식은땀이 나고 불안하고 등이 차갑게 싸하고 금방이라도 쓰러질 거 같고 약간 미칠 거 같아요 예전에 공황장애가 있었는데 지금 지하철 안에서 평화롭게 있었는데 공황발작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