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간지러움 약 처방
컨디션 저하 및 면역력 저하로 질 간지러움이 생겼습니다. 약국에서 무슨 약 먹는게 효과가 좋을까요?
컨디션 저하 및 면역력 저하로 질 간지러움이 생겼습니다. 약국에서 무슨 약 먹는게 효과가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질염은 세균 감염, 잦은 성관계, 청결제의 과도한 사용, 과로나 수면장애 등으로 생체리듬이 깨질 때, 면역력 저하, 월경 등으로 인한 호르몬 변화 등을 원인으로 발생하며 약물치료와 생활습관 개선이 함께 이뤄져야 효과적으로 질염을 빠른 시일 내에 치료할 수 있는데요. 질염의 원인 균주에 따라 사용되는 약이 다르기 때문에 산부인과 진료를 받고 적합한 약을 처방 받아 복용하실 것을 안내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재발하기 쉬운 질염 증상과 종류, 치료법, 예방법까지 꼼꼼히 정리해 봤어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지아인클리닉입니다. 가려움을 유발하는 원인에 대한 처치와 약제 처방해 드리겠습니다 . 그럼 참고 부탁드리고 혹시 진료나 상담이 필요하시면 신청해주세요.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419 6층 (대치동)
평일엔 차로 출퇴근해서 주말에만 지하철을 타는데 요번달 부터 지하철만 타면 심장이 쿵쾅거리고 과호흡이 와요.. 식은땀과 손발저림까지 오니까 중간에 내려서 앉아있다가 결국 택시타고 갑니다ㅠㅠ 근데 또 사람이 없다거나 앉으면 괜찮아요 혹시 공황인걸까요?
그냥 갑자기 지하철에 잘 앉아있다가 갑자기 숨이 턱 막히면서 너무 몸이 힘들어지고 손과 목이 천천히 저릿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뭔가가 답답한 느낌이 들고 불안한 느낌인 것 같은데 또 아닌 것 같기도하고 그냥 남은 두 정거장이 너무 힘들었어요 왜 그러는걸까요 평소 카페같은 곳에서도 갑자기 이런 증상이 나타날 때도 있었습니다. 밀폐된 공간에서 주로 일어나고 개방적인 곳에선 가끔 증상이 나타나요
식은땀이 나고 불안하고 등이 차갑게 싸하고 금방이라도 쓰러질 거 같고 약간 미칠 거 같아요 예전에 공황장애가 있었는데 지금 지하철 안에서 평화롭게 있었는데 공황발작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