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항체
산부인과에서 b형 항체가 없다고 예방주사 맞으라고 하시는데 꼭 맞아야 하나요???
산부인과에서 b형 항체가 없다고 예방주사 맞으라고 하시는데 꼭 맞아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B형 간염은 간염, 간경변, 간암 등으로 진행할 가능성이 있어 접종을 권장드리니, 가능하면 꼭 접종하여 항체 생성을 확인하실 것을 권장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내과전문의 이현승입니다. 빠른 비대면 진료 가능합니다. 비대면으로 약처방 가능하니 진료신청하시면됩니다. 맞는게 안전합니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414 성문학원 2층 (개금동)
안녕하세요, 인천 삼성미즈 산부인과의 한상훈 원장 입니다. 임신중이셔도 맞으셔도 되고 한국의 경우 B형항체가 없는 경우에는 접종하시는게 좋습니다. 잘 치료 되시기를 바랍니다.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93 (부평동) 2층 삼성미즈산부인과의원
안녕하세요. 압구정 두번째봄 산부인과 정선화 원장입니다. 맞으셔야 해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6길 8 (신사동) 2층
안녕하세요 저희 친정엄마께서 비활동성 b형간염 보균자이신데 6개월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병원에서 검사하시는데 바이러스수치가 점점 낮아지고 일반 간수치는 다 정상이라고 병원에서 의사분이 소견내주십니다. 저랑 동생들 아빠는 다 b형간염 항체가 있어요! 간염관련질환도 없구요! 저희 남편은 b형간염 항체가 없다고 하여 작년에 3차까지 다 맞았구요 제가 궁금한부분은 제 아들이 현재 11개월이구 b형간염 3차 예방접종까지 다 맞췄구 병원에서 b형간염 항체검사를 했는데 b형간염 항체가 생겼다구 하더라구요! 친정엄마께서 한번씩 아기를봐주시는데 아기를 안다가 엄마손톱으로 아기얼굴을 긁었는데 b형간염 항체 있으면 이러한행동읔 괜찮나요?
건강검진때 b형간염 항체가 없다고 해서 3번 다 접종하고 피검사했는데 항체가 안생긴다고하더라구요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되나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B형 간염 항체 주사를 6번이나 맞았지만 최근 건강검진 결과에 항체가 없다고 나왔습니다. 친가 쪽에 B형 간염, 간암 병력이 있어서 더욱 불안한데... 나중에 결혼할 사람이 만약 B형 간염 보균자라면, 아예 만나서는 안되는건가요? 항체가 없는 사람과 보균자가 함께 지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항체가 없더라도 서로가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