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임기 관계
비가임기 때 관계를 했는데 안에다 조금 한 거 같거든요.. 근데 생리 예정일보다 4일 늦은 날에 했는데 아직도 생리를 안 해서 비가임기 때도 임신 확률이 높을까요

비가임기 때 관계를 했는데 안에다 조금 한 거 같거든요.. 근데 생리 예정일보다 4일 늦은 날에 했는데 아직도 생리를 안 해서 비가임기 때도 임신 확률이 높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가임기 여성은 항상 임신가능성을 염두해 두셔야 하며 관계 당시 상황에 대해서 정확히 알기 어려우므로 임신 확률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임신 가능성에 대해서 100% 확신을 갖고 말씀 드리기 힘들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콘돔 등 피임기구를 사용하지 않고 질외사정으로 관계를 한 경우 73%의 확률로 피임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불안감이 크실 경우 사후피임약 복용을 고려할 수 있어요.
사후피임약의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최대 72시간 내에 복용해야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24~48시간 내에 복용하실 경우 약 85% 확률로 피임이 가능하다고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으니,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시거나 닥터나우 앱 내 '증상 진료' > '사후피임약' > 원하는 의사를 선택하여 비대면 진료를 통해 충분한 상담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AD
다리를다쳐서수술까지했는데 모든것들이너무힘들고 애들도있음 이런생각하면안돼지만 그냥 죽고싶고그래요 차라리넘어져서 머리다쳐서하늘나라쳐가지 쓸대없이다리쳐서더고통스럽게
거의 초6 때부터 외로움을 탔던거 같은데요 엄마한테 혼나거나 안좋은 집안 사정을 들을때면 머리를 벽에 박고 손톱으로 피부를 꾹 누르는 그런 자해를 하곤 했어요 그리고 중학생때 사춘기 겹치면서 자살충동도 많이 들고 감기약을 억지로 과다 복용하기도 하고 생리기간이랑 겹치면 우울한게 심해져서 sns도 다 삭제하고 인간관계를 끊어내려는 행동을 많이 하려고 했어요 대부분 집에 혼자있는 방학때 특히 심했고 평상시에 학교나가거나 이럴땐 아무 문제 없거든요 근데 집에 혼자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우울한게 찾아와요 최근에 입시가 끝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불확실한 미래도 두렵고 친구와의 관계도 다 끊고싶고해서 자살충동이 심하게 들곤 해요 남자친구가 있는데 조금이라도 연락이 안되면 불안하고 애정을 못받으면 자살할거같고 이러는데 우울증이나 불안장애 인걸까요? 정말 고치고싶은데 상담과 약처방으로 나아질 수 있나요?
종종 공황장애처럼 심장뛰고 죽을 것 같고 가슴이 답답해서 올해 응급실간적도잇고 자해도 자주 하고 자기 혐오도 심해져서 충동적으로 sns계정을 탈퇴하거나 단톡방도 나가고 그러는데 괜찮을 땐 행복하고 또 다른 사람들처럼 일상생활 엄청 잘 하고 잘 지내요 우울증은 오래 지속돼야 우울증이라는데... 일반인이 갖는 정상적인 우울감일까요 우울증인걸까요?? 상담을 받아야할지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