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환 아래 쪽 당기고 묵직한 느낌
고환 아래쪽의 당기는 느낌이 들고 뭔가 묵직한 느낌이 계속들어서 불편합니다. 발기나 강직도도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고환 아래쪽의 당기는 느낌이 들고 뭔가 묵직한 느낌이 계속들어서 불편합니다. 발기나 강직도도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고환 쪽의 불편감이나 발기부전 등의 증상이 있으실 경우 정확한 원인 파악 및 치료를 위해서 비뇨의학과 대면 진료를 권장드려요. 꾸준한 운동과 풍부한 영양소의 음식물 섭취, 스트레스(불안감)을 해소하는 등 생활습관 교정이 중요할 것으로 보여요. 실시간 건강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고3 학생입니다. 제가 스트레스를 잘 받는 편인데 요새 계속 우울하고 저도 제가 왜이러는지 모를만큼 별거 아닌일에 눈물도 계속나고 학교에서도 집에서도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았어요. 최근 한달 넘게 계속 설사를 해 병원에 갔다가 스트레스로 인한 과민성 대장증후근이라는 사실을 얼마전에 알게되었어요. 오늘 밥을 먹는데 명치 아래 부분이 계속 당기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프다기엔 그건 애매한거 같은데 뭔가 힘 들어간 듯이 계속 당기는? 느낌이 들어서 아버지께 말씀드렸더니 밥 그만 먹으라 하셔서 가족들과 외식 도중에 저 혼자만 집에 와서 앉아서 쉬고 있는데요 아직도 그 느낌이 들어요.. 위경련 올려고 하는 걸 수도 있다고 하시던데... 계속 저 느낌 드니까 뭔지도 모르겠고 불안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우선 사진 죄송합니다.. 급해서 올려봅니다 갑자기 아픈건 아니고 욱신거려서 여쭤봅니다. 아프단 느낌보단 묵직하게 아픕니다. 뭔가 핏줄이 뭉쳐있는것 같고 오른쪽 고환입니다.
자궁선근증이 있고 부부관계후 기분 나쁘게 묵직함이 느껴집니다. ㅜ 방광염 질염일까요~? 한가지 더 궁금합니다. 선근증에 미레나가 효가가 있을까요? 주변에 미레나 시술후 하혈이나 허리통증을 많이 호소해서요.. 저는 생리 2일째 3일째 무섭게 펑펑 나오고 그 다음은 양이 확 주는데 대신 그게 2주정도 가네요.. 산부인과 한곳에선 괜찮다고만 하시고 다른 곳에선 미레나 권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