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모르는 사람이 한명 이상 있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손이 떨립니다. 식은땀도 날 때가 있고 숨이 찹니다..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노래를 듣는다거나 아는 사람이 있으면 안 그러는데 저만 있으면 유독 심하더라구요..
모르는 사람이 한명 이상 있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손이 떨립니다. 식은땀도 날 때가 있고 숨이 찹니다..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노래를 듣는다거나 아는 사람이 있으면 안 그러는데 저만 있으면 유독 심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있는 상황에서 불안감을 느끼시는 것 같아요. 사회생활에 영향을 주는 정도의 불안감은 정신건강의학과의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모르는 의사와 대면진료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닥터나우 앱 내 '과목 진료' > '정신건강의학과' 진료를 권유드려요. 비대면 진료는 기본적으로 전화 진료로 이루어지며, 의사, 한의사 선생님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단, 비대면 진료로는 마약류 혹은 향정신성의약품, 오남용 우려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지 않은 일반 혹은 전문의약품만 처방이 가능해요. 채팅 상담은 진행하고 있지 않고, 전화 통화를 통한 상담으로 비대면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려요. 실시간 건강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아이웰빙의원의 김범수 의사 입니다. 불안이 심한 것 같네요. 대면 진료하시고 회복되기를 바랍니다.
경기도 광주시 고불로 44 (중대동)
안녕하세요, 행복쑥쑥의원의 곽태응 의사 입니다. 불안장애라던지 정신과 대면진료 필요할 것 같습니다. 단순 속이 울렁거리는 증상은 약 처방 가능합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54번길 80 4층 401호~412호 (풍산동)
어딘가를 나가야 할 때 모든 사람들이 저만 쳐다보는 것 같아요. 달리는 버스 안이라든지 밖에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다 저만 보는 것 같습니다. 제가 체중이 많이 나가요. 그것 때문인 것 같은데 나가서 거리를 거닐다 보면 모두 나를 쳐다보는 기분이 들고 호흡이 가빠지고 눈물이 떨어집니다. 어떡하죠 혹시 공황장애인가요?? 밖에 나가기가 너무 무서워요
확진 사실은 자가키트로 해보게 되었습니다. 결과가 양성으로 저는 지금 확진자 입니다. 학교에 출석 인정을 받으려면 병원이나 보건소에서 신속항원 검사를 하고 확진 문자를 캡쳐해서 보내야 하는데 병원이나 보건소를 가도 되는지 궁금해서 올립니다.
요즘에 코로나 걸리면 밖에 못 돌아다니고 집에 있어야하나요? 만약 집에 있는다면 며칠이 지나야 나갈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