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건강
임신준비를 곧 할예정인데 질염도 자주 생기고 생리양도 늘쑥날쑥 하고 해서 자궁내막이 얇아졌을까 걱정이예요 ㅠㅠ 자궁을 튼튼하게 해 줄 영양제를 찾고 있어요.
임신준비를 곧 할예정인데 질염도 자주 생기고 생리양도 늘쑥날쑥 하고 해서 자궁내막이 얇아졌을까 걱정이예요 ㅠㅠ 자궁을 튼튼하게 해 줄 영양제를 찾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 가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노시톨 - 질 내 유산균 증식을 통해 건강한 질 내 균총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 면역력 강화, 외부 세균 방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페린 말씀하신 것을 바탕으로 효능적인 면에서 추천할 수 있는 영양제이며, 평소 복용하는 약이 있거나 기저질환이 있는 등 개인의 상태에 따라 복용하면 좋은 영양제의 종류와 양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정확한 것은 의사 또는 약사와 상담하셔야 해요. 또한 영양제에 의존하기보다는 올바른 식습관과 충분한 수면, 주 3회 30분 이상 운동 등 생활습관을 개선해주시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요. 자궁내막이 얇다는 소견을 들으셨다면 영양제도 좋지만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의사와 치료적인 면에 대해 상담하실 것을 권장드려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참고해주세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삼성미즈산부인과의원의 한상훈 의사 입니다. 우선 초음파 확인하시고 / 난소나이 혈액검사로 본인의 난소 상태를 먼저 확인하신후에 추가 치료 고려해 보세요.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93 (부평동) 2층 삼성미즈산부인과의원
외음부? 질 입구 쪽에 오돌토돌 좁쌀만한 뭔가가 일자로 생겼는대 가끔 가렵기도 하고 그래요 그리고 제가 움직이지 않고 계속 앉아서 공부만 하는데 습해져서 그런지 질입구 바깥쪽 (이름을 정확히 모르겠는데 약간 양옆에 살로 가려져있는 부분? 외음부? 인것 같아요)이 가려워요 항상 가려운건 아니고 화장실다녀오거나 인식하면 가려운정도 인 것 같아요 질 입구쪽에 좁쌀같은거 생긴 지는 2~3개월? 이번 겨울정도서 부터인것 같아요 제가 그즈음부터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한달 정도 살다가 재수시작해서 급격하게 생활습관을 바꾸긴 했거든요 지금도 수면시간이 4~5시간 사이이구요 입맛도 없어서 잘 안 먹습니다 아침에 밥 소량 점심저녁 샐러드 이정도 먹어요 면역력 떨어져서 이런걸까요? 인터넷에 쳐보니까 곤지름? 이라는 성병이 있더라고요 관계 없어도 성병이 생길 수 있나요? 병원 갈 시간도 없고 여성병원은 처음 가보는데 혼자가기도 부모님이랑 가기도 좀 그래서 여기다가 글 써봅니다..
관계를 많이 하면 여성의 건강이 안 좋아지나요???
비가임때 하는 관계는 아무리 건강한 여성이라 하더라도 쿠퍼액 임신 처럼 가능성만 있는거 맞나요? 낮다고 인터넷에서 들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