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했을 때 이온음료 마셔도 되나요?
최OO • 2024.08.22
체했을 때 파워에이드같은 이온음료 마셔도 괜찮을까요?
구토
체했을 때 파워에이드같은 이온음료 마셔도 괜찮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소화기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체했을 때 이온음료를 마시는 것은 전해질을 보충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그러나 이온 음료를 다량으로 섭취하게 되면 오히려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적당량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요. 만약 체한 증상이 심하거나 계속되면 전문의와 상담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저혈당일때 이온음료 마셔도되나요

간수치가 높은데 게토레이 같은 이온 음료를 마셔도 되나요?

당뇨 환자가 이온음료나 제로음료를 마셔도 괜찮나요? 레몬에이드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