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 졸림, 왜 그런가요?
다이어트 하는데 계속 졸려요
다이어트 하는데 계속 졸려요
AD
다이어트 중에 졸림을 느끼는 것은 흔한 현상입니다. 이는 칼로리 섭취가 줄어들면서 에너지가 부족해지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조언을 드리자면: 1. 충분한 수면: 매일 7-8시간의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충분한 수면 후에도 피로가 지속된다면 만성피로증후군을 생각해볼 수 있으며, 가까운 내과 혹은 가정의학과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려요. 2. 균형 잡힌 식사: 단백질, 건강한 지방, 복합 탄수화물을 포함한 균형 잡힌 식사를 하세요. 균형잡히고 규칙적인 식사와 필수 영양소 섭취가 매우 중요해요. 3. 수분 섭취: 충분한 물을 마셔서 탈수를 방지하세요. 4. 규칙적인 운동: 가벼운 운동은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주 3회 30분 이상 운동 등 생활습관을 개선해주시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요. 5. 간식: 에너지가 떨어질 때 건강한 간식을 섭취하세요. 예를 들어, 견과류나 과일이 좋습니다. 또한, 비타민 B군을 섭취해 보시는 것도 좋으며, 이는 인체 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어 피로감을 줄여주는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만약 이러한 방법으로도 졸림이 지속된다면, 건강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양제는 건강기능식품이므로, 영양제에 의존하기보다는 올바른 식습관과 충분한 수면, 운동 등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전날 유통기한이 일주일 지난 미개봉 주스를 마시고, 유통기한은 남아있으나 개봉한 지 오래된 핫케이크를 먹고 속이 답답한 느낌이 있었음에도 저녁에 과식했더니 자기 직전에 소화가 안되는 느낌이 들고 더부룩해서 뒤척이다 잤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배가 뻐근하게 아프고 식사로 식빵과 잼을 먹고 난 이후에는 더 심해져서 변의가 심하게 느껴져 가니 설사를 했습니다 이후 점심에 죽 반정도로 식사를 하고 저녁에 죽을 먹어야 할지 아니면 평소 식단으로 돌아가도 될지 고민되는 와중에 너무나 졸립니다.... 설사 이후 한번도 화장실에 소변을 본 적이 없는데 탈수로 인해 피곤한건가 하는 생각에 질문 드립니다.
관계 도중에 시트에 피가 생리혈 처럼 묻어있었고, 속옷에는 선홍색으로 묻어있고, 소변을 닦을때 휴지에도 선홍빚으로 피가 약간씩 묻어나오는데 괜찮은가요?
아이 엉덩이에 두드러기인지..알레르기때문지..모르겟어요 간지럽다고 긁어서 못긁게하고잇는데..